오랄비 엑스퍼트 9000 초미세모 초소형 헤드 칫솔 랜덤발송 리뷰

 

오랄비 엑스퍼트 9000 초미세모 초소형 헤드 칫솔 랜덤발송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9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31 기준)

 

★★☆☆☆ 2021-07-27

생각보다 모가 거칠어서 잇몸케어에 적당하지 않은 듯 해요. 모가 촘촘해서 치면을 닦을 때는 효과적일지 모르겠으나 유연함이 좀 떨어져서 치아틈새나 굴곡진 곳을 구석구석 닦기는 힘드네요. 칫솔모 크기는 적당해서 안쪽 치아까지 잘 들어가요. 아무튼 잇몸 약하신 분들에게 이칫솔을 추천하긴 힘들 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9

칫솔 모양이 양치하기 좋은 모양이네요. 칫솔모 사이즈가 작은편이라 골고루 양치하기 좋고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있어요~ 너무 부드러운 타입은 오히려 양치할 때 불편하던게 이 칫솔은 적당히 부드러워서 힘도 있어서 좋아요. 오랄비 칫솔이라 품질 뛰어나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8

이게 뭐딩..ㅎㅎ 바닥 청소하기 좋을 것 같아요

★★★★★ 2021-07-17

평소에 칫솔을 한가지 정해두고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서, 다양하게 종류별로 여러가지 사용해봤습니다. 보기엔 좋아보여도 사용하면 뻣뻣해서 잇몸이 아픈것도 있고, 부드럽기는 한데 잘 닦이지 않는 칫솔도 있죠. 이 제품 사용하기 바로 직전에는 같은 오랄비 제품인 '벨벳잇몸케어'사용했었어요. 두개 다 매우 부드러운 모이고, 보기에는 기존 사용하던 제품 모 끝부분이 더 부드러워 보여요. 9000엑스퍼트는 솔이 반듯해서, 치아가 굴곡이 있고 틈새가 있는데 잘 닦일까 싶었는데, 잘 닦인 개운한 느낌이에요. 출산 후 몇개월 지나니 잇몸이 진짜 약해진게 느껴지더라구요. 조금만 딱딱한것도 씹기 힘들게 느껴졌는데, 며칠 사용해 본 결과 잇몸에 자극없이 좋아요. 끝이 부드러우면서도 솔에 힘이 있어요. 치아도 맨들맨들하게 느껴져요. 저는 다음에 오랄비 벨벳잇몸케어보다 9000엑스퍼트 재구매 의사 있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7

○구매이유○ 그전에 저렴이 칫솔만 쓰다가 잇몸이 안 좋은것 같아서 오랄비 선택 (쿠팡체험단 상품) ○9000가닥의 칫솔모○ 세어보지 않아서 9000개인지는 모르겠지만 칫솔이 촘촘하게 많다. 잘 닦이는것 같다. 배송전에는 칫솔이 엄청 부드러울줄 알았지만 "매우 부드러운 모"라고 적혀있는데 그정도는 아닌것 같다. 일반 칫솔보단 부드러운데 이건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는 있을듯. ○작은 헤드○ 작은 헤드라서 안쪽 구석구석 어금니 칫솔질이 잘 된다. ○손잡이○ 일반적으로 좋다. 색상은 랜덤 발송으로 저는 푸른색 3, 보라1개, 회색 2개옴. ~쿠팡 체험단 제품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