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Well Q6 Pet 무선청소기 WQ61-1PSH 사용기

 

일렉트로룩스 Well Q6 Pet 무선청소기 WQ61-1PSH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06 기준)

 

★★★★★ 2021-06-27

232,000원에 샀는데 지금 198,000원 이네요 ㅎㅎ ㅠ

★★★★★ 2021-06-16

이가격에 짱짱한청소기입니다.

★★★★★ 2021-06-10

배송상태 : 포장이 본체에요 ! 테이프도 안발라져있어서 깜놀했습니다. 그래도 다행이 멀쩡하게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무게감 : 일단 무겁네요. 제가 하기에는 괜찮은데 와이프가 하면 약간은 힘들다고함 ! (와이프 그래도 한손으로 밈ㅋㅋ) 하지만 무겁기 때문에 튼튼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 ?! 그전 무선 청소기가 있었는데 한번 떨어뜨렸다고 금이갔네요ㅜ 이제품은 튼실하니 좋습니다. 무선충전 : 충전하는곳이 어디인지 찾는다고 청소기 본체를 열씸히 찾았습니다. ㅋㅋ 헛짓이였죠! 왜냐?! 충전기 곱는곳은 세워두는 곳 바닥에 있다는 사실! 저처럼 찾는다고 식겁하신분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꼭! 참고하세요 세워두는 고정바닥에 있습니다. 청소기성능 : 흡입력?! 완전 작은 모래가 쭈루룩하고 잘흡입됩니다. 고양이를 키워서 청소기를 하루에 한번은 꼭 돌리는데 여러번 왔다갔다하지 않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비우기가 편한가? : 처음에 어떻게 하지? 막하다가 안에든 필터까지 들었다가 ㅋㅋ 결국은 그냥 살짝 들어서 빼기만 하면 되네요…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좁은틈도 청소 할수 있는가? : 이제품은 트렌스포머? 숨은곳에 여러 솔들이 숨어 있습니다. ㅋㅋ 좁은문틈사이이 청소하는 솔들도 잘들어있으니 100점짜리 청소기에요~ 충전은 얼마나 해야되는가? : 그냥 저희집은 쭉 꼽아놓고 생활하기 때문에 잘모르겠습니다. ㅋㅋ근데 충전이 다되면 저절로 차단이 되는거 같네요. 왜냐? 충전때 불빛이 반짝 반짝 합니다 이 청소기에 큰장점!☆☆☆☆☆ 저희 와이프는 머리카락이 정말 길어요 ㅠㅠ 그래서 애들이 먹을까봐 늘걱정.. 그래서 청소기를 미는데 청소기 솔쪽에 머리카락이 둘둘 말려있어서 손으로 뜬는게 일이였는데 이제품은 오른쪽 PRESS 누르면 끝! 사용한자들만 느낍니다. !! 엄청 만족스럽사용중! 무선 청소기를 찾으신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청소기 거치대도 따로 필요없습니다. 왜냐 같이 있으니깐! 흡입력 힘도 좋아요!! 꼭 추천!! 아쉬운점 포장이 ㅠㅠ 잘못해서 열렸으면 큰일날뻔해서 그게 아쉬움.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0

원래 집에서 5만원짜리 유선 청소기 사용했는데 산지 6개월정도 됐는데 약간 시원찮더라구요. 계속 청소기 고민하고 있었는데 국산 대기업 브랜드에서 광고하는 무선 청소기들은 성능은 굉장히 좋은데 이제는 저같은 서민은 넘볼 수 없는 넘사벽 제품들이더라구요. 다이X이 고가의 청소기로 대박치니 이제는 우리 브랜드들도 고가의 정책에 편승했네요. 사실 뭐 프리미엄급 제품들이 좋은건 좋은거지만 너도나도 기준들이 높아진것 같아요. 일렉트로룩스는 스웨덴의 프리미엄 가전 회사인데 본가에서도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사용하고 있거든요. 그때 굉장히 편하게 느껴져서 선택했습니다. 포장은 굉장히 심플하게 도착했어요. 스티로폼 하나 없이 쓰레기 많이 안생겨서 좋네요. 뭐 저는 바로 사용할거라 상관없지만 이런 고가의 제품 상자에 바로 배송 스티커를 붙인건 별로인듯 합니다. 만약 이걸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불쾌했을거 같아요. 디자인이야 핸디타입과 스탠딩 타입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것에 비하면 색상도 그렇고 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약간은 옛날 스타일의 디자인이긴 하죠? 확실히 청소기 디자인은 최근 나오는 국내 브랜드 제품들이 훨씬 고급스럽고 이쁜거 같아요. 물론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만요 ~ 성능은 굉장히 만족합니다. 저는 원래 고가의 프리미엄 청소기를 사용하던 사람도 아니고 그렇다고 청소를 막 엄청 공들여서 하는 스타일도 아니라 그냥 조금 시끄럽더라도 저렴하고 먼지 잘 빨아들이는 제품 선호했거든요. 이 제품의 큰 특징이 미세먼지까지 빨아들이는 능력인데 모터가 굉장히 쌘지 정말 깨끗해집니다. 실제로 이전에 사용하던 저렴이 제품은 청소를 해도 바닥에 먼지가 한가득이라서 저는 청소기 문제라고 생각하지않고 그냥 우리집이 먼지가 많이 들어오나보다하고 넘겼거든요 근데 먼지가 많은 것도 맞긴 하지만 그냥 청소기가 너무 약해서 미세먼지를 그대로 남겼던 거였어요. 이래서 너무 저렴한 제품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건가봐요. 물론 가성비 제품들도 많지만 요즘같이 황사나 미세먼지가 엄청난 시기에는 청소기의 역량이 굉장히 중요한거 같아요. 만족스럽습니다. 덕분에 바닥 한번만 밀어도 되니까 청소가 편해졌어요. 세워두는 거치대도 포함되어 있어서 보관도 쉽고 청소시에 조명등이 들어오는데 소파 밑에 청소할때 굉장히 편하네요. 계속 충전기에 연결해두는 편인데 완충시에는 약 45분가량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평소에 청소시간이 20분 미만이라서 이 제품의 사용시간은 너무 딱 맞네요. 어차피 20분중에 실제 청소기 돌리는 시간은 15분내외 일듯 하거든요. 펫 브러시가 따로 있는 제품이라 침구나 소파등에 냥이랑 댕댕이 털까지도 잘 흡수합니다. 반려동물 함께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 굉장히 만족도 높으실거 같아요. 그리고 핸디형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곳 청소를 굳이 무거운 청소기 들어재낄 필요가 없다는 점도 굉장히 좋네요. 제가 소리를 들려드리고 싶어서 비교하면서 동영상을 촬영했는데 소리를 들려드릴수 없는점이 굉장히 아쉽네요. 소리가 꽤 조용한 편입니다. 저는 워낙 저렴한 제품 사용했던터라 청소기 소음은 다 거기서 거기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조금이라도 비싼 제품은 소리가 다르긴 한가봐요. 이쯤되니 80~90만원짜리 청소기 소리가 너무 들어보고 싶네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성능도 제 사용환경에는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이 글 보시는 분이 어떤 환경에서 사용할 용도로 찾으시는지 모르기 때문에 막 추천드릴수는 없지만 반려동물과 함께하고 계시다면 한번쯤 고민해 보셔도 될 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