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고구마 샐러드 사용기

 

곰곰 고구마 샐러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02 기준)

 

★★★★☆ 2021-07-27

장점: -고구마 함유량 높음(70%) -신선함 -대용량 대비 착한 가격 -스윗콘이 들어가 맛 조화도 좋고 먹다보면 입안에 톡톡 터지는 느낌이 좋음 단점: -설탕 다량 함유(꿀고구마 말고 설탕 뿌린 밤고구마 맛으로 많이 달아요) -고구마는 중국산 -지퍼백 아님 -정제 탄수화물, 포화 지방 높아 살찜 주의 -지방량을 보면 마요 적게 들어간 것 같지 않은데 그런데도 조금 많이 텁텁함 결론을 말하자면 맛있는 디저트예요. 건강하다는 생각이 안 들어 아이들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권하기 힘들어요. 건강한 식단, 다이어트 하겠다고 이거 드시지 말고 진짜 찐 고구마나 바나나를 드세요. 이 샐러드는 운동 전에 고열량 음식으로 이니면 식사 후식으로 소량씩 먹는 게 좋아요.

★★★★★ 2021-07-24

달달한 고구마 샐러드, 맛있어요!! 콘도 같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는거같아요 샐러드바에서먹던 그맛입니다

★★★★★ 2021-07-23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 ㅠㅠㅠㅠ + 샐러드네요 양도 많고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확 오네요! 정말 부드럽고 맛도 달달하고 중간중간에 옥수수가 들은건지 옥수수같은 식감이 있는데 맛있더라구요! 찐 강추합니다! 앞으로 이것만 먹을거에요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으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3

고구마 샐러드라고 맛을 기대하기 않았는데, 부드럽고 촉촉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고기 먹을때 혹은 메인음식 하나와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옥수수도 같이 있어 좋았는데 조금 단 것 같아서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맞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신선하고 입자도 적당해서 맛있습니다. 그리고 팩에 담겨있고 이지컷 되어있어서 뜯기도 편합니다.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2

기분 좋아지는 맛 ㅋㅋㅋ

★★★★★ 2021-07-22

괜찮네요. 샐러드에 넣으면 훨씬 맛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