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식 2단 코너형 스테인레스 욕실선반 사용기

 

생활공식 2단 코너형 스테인레스 욕실선반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12 기준)

 

★★★★★ 2021-08-10

-구입한 이유 알루미늄으로 된거 사려고 알아봤는데 너무 날카롭고 위험하겠더라고요. 가볍고 저렴하게 만들긴 했는데 날카로우면 소비자한테 안전에 대한 책임을 떠맡기는 느낌(?)이라서 안 샀어요. 곧 태어날 아기한테도, 저희 부부한테도 안전이 최고니까요 – 구매 후기 : 이건 스테인레스라서 튼튼하고 좋아요. 어느 욕실이든지 잘 어울릴 것 같고요. 접착 테이프는 선반 1개당 2개씩 왔어요 비닐에 싸여서 깨끗하게 배송되었어요. 접착 테이프에 있는 투명후크에 선반을 걸었을 때 높낮이를 맞춰주는(기울지 않도록 벽을 지탱해주는) 구슬이 달려있어요. 테이프는 생각했던 것처럼 딱딱하지 않고 말랑말랑해요 선반 걸 때 세게 힘을 줘서 끼우면 구겨질 수 있어요. (벽에 붙이기 전) – 부착한 방법 : 욕실 벽면을 닦아놓은 상태로 준비. (물티슈, 휴지로 닦음) 일단 선반 양쪽에 테이프를 2개 다 걸어주고 부착할 곳에 딱 대보고 연필로 테이프 붙일 자리를 표시. 테이프 필름을 2개 다 떼고 한쪽부터 연필로 표시한 곳에 붙이는데 **이때 반대쪽이 벽에 붙지 않도록 투명후크 안에서 선반을 움직일 수 있음!** 한쪽을 붙인 다음에 나머지 한쪽도 선반을 밀어서 붙여줌. – 장점 : 대용량 샴푸, 바디워시, 락스통 올리기에 넉넉한 사이즈. 테이프가 강력해보임. 스테인레스 재질이라 튼튼하고, 모서리가 날카롭지는 않음. – 단점 : 우리집 욕실타일이 삐뚠건지, 선반이 직각이 아닌건지 약간은 기울여서 붙여야 딱 맞음. 티는 별로 안 남. 테이프가 강력테이프라서 본드냄새가 난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 (장점인 것 같기도 하네요^^)

★★★★★ 2021-08-09

짱 좋아여 진자……. 다만 벽이랑 완벽하게 맞진 않네여 감안해도 저렴하고 좋아요..

★★★★★ 2021-08-08

잘 견뎌낼까 솔작히 걱정 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튼튼하게 잘 붙어요. 그래서 아래 쪽은 하나만 접착했는데도 끄떡 없네요!!! 정리도 깔끔하게되어 기분도 좋네요^^

★★★★★ 2021-07-20

좋네요 편하게 달수있어요

★★★★★ 2021-07-18

바닥에두면 될것 같아서 리모델링하면서 선반안달았는데 생각외로 넘 지저분하네요 ㅋ 생활공식 선반이 흡착력이 좋고 무게하중도 좋대서 샀는데 튼튼하네요 두개나 들어있어 하나는 회사에서 쓸려구요 올려놓으니 욕실이 깔끔해지고 물때걱정없어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