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콘푸로스트 카트라이더 기획팩 시리얼 후기

 

켈로그 콘푸로스트 카트라이더 기획팩 시리얼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94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8 기준)

 

★★★★★ 2021-08-10

오잉 상자포장인줄 알았는데 비닐포장 패키지네요 근데 이상하게 덜 단 느낌이에요…… 단맛으로 먹는디 ㅜㅜ 입이 이상한건지 ㅋㅋㅋ

★★★★★ 2021-08-09

제일 최저가로 산걱 같아요!! 역시 맛있어요^^ 아침마다 식사대신 씨리얼 먹고있는데 켈로그 콘푸로스트가 제일 맛있어요!!

★★★★★ 2021-08-06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역시는 역시 콘푸로스트가 제일 원조답게 맛있어요~ 그냥 과자처럼 먹어도 질리지않고 아침마다 우유에 말아서 먹어도 점심시간이 되도 든든하구요! 그리고 두봉지로 나뉘어져있어서 한봉지 다먹을때쯤 질리기 시작하는데 질리게되면 또 보관하다보면 눅눅해지고 맛이 없어지는데 나뉘어져있어서 그냥 상온에 두어도 다시 먹고싶을때 개봉해서 먹을수있구요! 카트라이더는 안해서 쿠폰은 필요없었는데 마트에서 파는것보다 저렴해서 구입했네요~ 덕분에 같은상품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해서 잘먹고있습니다!

★★★☆☆ 2021-08-03

1320g 콘푸로스트만 먹다가 이것도 저렴하길래 구입해봤는데 봉지에 들은거보다 맛은 없네요, 큰봉지에 있는건 단맛도 나고 단백한맛도 나는데 이건 그냥 밍밍,, 아무맛도 안나요, 왜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네요, 아이들도 큰봉지에 있는건 과자로도 잘 먹고 우유에 섞어 먹는것도 좋아했는데 이건 먹질 않네요, ㅠㅠ 왜 그럴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