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스페셜 에디션 전기그릴 실버 멀티구이팬 멀티볶음팬 사용기

 

자이글 스페셜 에디션 전기그릴 실버 멀티구이팬 멀티볶음팬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8-08 기준)

 

★★★★★ 2021-03-16

냄새나 기름 튐이 없을 수는 없고요, 다른 기기보다 훨씬 줄었어요. 일단 고기가 너무 맛있게 구워지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강추해요. 고기 올릴 때는 2단, 뒤집을 즈음엔 1단으로 줄이면 맛있게 구워지네요. 연기도 덜나고 기름도 덜 튀고요. 사진타이밍을 놓쳐서 파장에 겨우 한장 찍었습니다.

★★★★★ 2021-02-26

자이글은 식탁위에 얹어놓고 구우면서 먹을 수 있도록 작은 사이즈로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너무 자리차지 않고 구워먹을 수 있구요. 작은 팬만 있는걸 사기보다는, 멀티구이팬이 꼭 같이 구성된 것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작은 팬만 있으면 구워서 바로 내려놓아야 하는데 (좁아서), 양옆에 날개판이 있으니 구운것 얹어놓고 식지 않게 먹기 좋구요. 가운데 구멍으로 기름이 잘 빠져서 편하네요. 확실히 후라이팬에 굽는거랑 기름 튀기는건 훨씬 적고요. 그래도 안튀는 건 아니니 바닥에 상펴놓고 드실 때에는 앞쪽에 종이라도 한장 깔아주면 되네요. 후라이팬으로 구울때는 진짜 거실 전체가 다 기름으로 미끌거려서 고민하다 구매했거든요. 고기냄새도 몇일을 가던데, 자이글로 하니 밥먹고 잠깐 열어놓으면 냄새 빠지네요. 아예 안나는건 아니지만 후라이팬 대비 거의 70%는 줄어든다고 보시면 됩니다. * 아래 기름 빠지는 판에 미리 물을 1/3 정도 담아놓으면 설거지 하기 쉽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입니다. 소고기 등심 구워먹었는데, 약간 삶아지는 느낌이 없지는 않지만 후라이팬보다는 훨씬 훨씬 나아요. 구우면서 중간중간 기름 제거해주면 좋구요. 화력도 좋습니다. 금방금방 구워져요.

★☆☆☆☆ 2021-02-19

돈이아깝고 고기가 잘안익어요

★★★★★ 2021-02-04

일단 잘 받았습니다.

★★☆☆☆ 2021-01-08

구매하고 세번 사용 잘 하다가 닦으려고 보았더니 좌측 나사를 수리하고 다시 새 나사를 넣지 않은듯합니다 사용전에 볼것을… 갑자기 업체에 대한 신뢰가 없어지네요

★☆☆☆☆ 2020-12-09

크기는 너무 작아요,,1~2인용으로 적당,, 세월아~네월아~~ 눈에서 레이져나와 고기가 익어요,, 연기 안날줄 알았는데,, 냄새. 연기,,그냥 후라이팬으로 하는것과 다른점이 없구요 잘못 산 거 같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