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방 케어리브 관절용 밴드 후기

 

니치방 케어리브 관절용 밴드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7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5 기준)

 

★★★★★ 2021-08-10

지난번에 아이가 넘어져서 무릎이 까졌는데 대형은 자꾸 떨어지더라구요 그러던 차에 또 넘어져서 다친거 보고 혹시나해서 알아보니 무릎 관절부위 전용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사봤는데 하루만에 떨어지던게 하루가 지나고 유치원 다녀와도 떨어지지않고 잘 붙어있네요^^ 땀때문에 살짝 떨어질랑 말랑한 정도?ㅎㅎ 만족합니다~~

★★★★☆ 2021-07-26

밴드는 케어리브 이것 한번 쓰면 다른 거 못씁니다 ㅎ 처음 쓰는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것입니다! 아주 오래전에 일동제약에서 한국에 수입해서 팔기 전에 일본에서 손을 살짝 다쳐서 편의점에서 구매했었습니다. 일본의 밴드 만드는 작은 기술력에도 놀라면서 감동 또 감동받았었습니다ㅠ 하루 이틀 붙이더라도 너덜너덜 해지지 않고 때탐만 조금 있습니다 ㅎㅎ 꾸질꾸질 해지지만 접착력 이나 밀착력은 전혀 문제없고 처음 붙인 그대로입니다. 재질은 일반 타사의 밴드는 방수로 된 비닐같은 재질인데 이 밴드는 부직포(?) 같은 원단의 재질 같아서 접착력 있는 옷을 상처에 대어준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무래도 일반 밴드 사이즈인 중간 M사이즈가 제일 많이 쓰입니다. (파랑색 포장의 M사이즈와 크기 비교해 보세요!) 하지만 이 제품은 M사이즈 3~4개가 합쳐서 있는 초특대형 사이즈입니다. 무릎이 까지거나 아이들이 넘어져서 스크래치 났을 때 사용하면 아주 좋습니다. 한 통에 7개 들었는데 3개 세트로 21개입니다. 많은 것 같아도 금방 씁니다. 처음 구매하실 때 신중하게 구매하세요~ 계속 집에 쟁여두고 싶어질지도 모르니까요! ㅎㅎ 7개x3통=21개 개당 560원, 한통 약 3,900원 11,770원 구매완료!

★★★★★ 2021-06-10

약국에선 한통당 4000원 넘는거같은데 싸게 사서 좋네여 사이즈 별로 사서 보관중입니다

★★★★★ 2021-02-19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없어서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7개들이 1케이스당 다른곳은 4천원이 정도거나 넘거나 하던데, 쿠팡은 배송도 빠르면서 착한가격에 잘 샀어요. 계속 재구매의향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