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미니 저당 전기 보온밥솥 한쿡 1~3인용 사용기

 

한경희생활과학 미니 저당 전기 보온밥솥 한쿡 1~3인용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09 기준)

 

★★★★★ 2021-08-07

저당밥솥 중에 최고 귀욤한 디자인이라 선택했어요. 저당기능(건강백미)는 다이어트 할 때 요긴하게 쓸 것 같고 백미밥도 맛있게 잘 되는 편이에요. 크기가 아담해서 주방 공간 활용에 좋아 자취하는 친구 선물로도 추천하고요. 신혼가전으로 사면 신혼때도 잘 사용하지만 아기 이유식 할때도 유용할 것 같아 신혼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찜트레이로 계란찜이나 교자만두 서너개 쪄서 먹으니 너무 편하네요! 🙂

★★★★★ 2021-08-06

다이어트 중인데 밥은 절대 포기하지 못하는 밥순이라서 곤약밥도 먹어보고 이것저것 다 먹어봤지만 쌀밥이 가장 제 입맛에 낫고.. 제대로 먹었다는 느낌도 드는 것 같고 해서 차라리 당질을 저감해주는 밥솥을 쓰자 해서 이걸 시켰어요.   밥을 짓고나면 아래로 당질물이 쏙 빠져나온게 보이는데 제대로 식단관리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이걸 볼때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그냥 쌀밥 지어먹는 것보다 더 건강해질 것 같고 먹어보면 확실히 단맛이 약간 빠진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1-3인분 정도라서 혼자사는 사람도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취러라 설거지감 늘리는거 싫어해서 반찬도 제대로 안해먹고 살았는데 계란찜할 수 있는 트레이가 위에 있어서 더 마음에 듭니다.  

★★★★★ 2021-08-03

밥 진짜 잘지어지네요! 맛있어서 평소보다 더 많이 먹게 되는 단점이 ㅋㅋㅋ 집에 있는 밥솥은 대용량이라 냉동실로 소분하는 양이 더 많아 번거로웠는데, 한경희미니밥솥은 1인용만 딱 지을 수도 있어서 넘 편리해요. 휴대하기도 좋은 사이즈라서 캠핑갈 때 챙겨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당밥이 어떤가 되게 궁금했었는데 저당트레이가 따로 있어서 이렇게 쉽게 만들 수 있는 줄 몰랐어요. 다음에는 죽이나 누룽지도 만들어보고 싶고 또 찜트레이 활용해서 편리하게 한끼 해결해보고 싶습니다. 클리어화이트 컬러도 깔끔하고 터치 센서 작동도 잘 되고, 예뻐서 만족합니다 : ) 1인~2인 가구에 추천하는 밥솥이에요!

★★★★★ 2021-08-03

집에서 밥도 해먹고 캠핑장에도 갖고 다니려고 미니미니한 사이즈의 밥솥을 찾고 있었는데 딱 알맞는 사이즈에요! 갖고 다니기에도 부담없고 기능도 다양해서 밥은 물론 반찬같은걸 같이 만들기에도 너무 편할 것 같아요. 저당백미부터 해봤는데 당이 아주 야무지게 빠지네요. 마트에서 아무쌀이나 대충 사서 했는데도 밥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조만간 돼지고기사서 만능찜 기능 이용해서 보쌈도 해먹으려구요 흐흐 캠핑장에서 즉석밥해먹기 힘들었는데 이제 갓지은 쌀밥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당. 구성품도 아주 알차게 잘되어있어서 막 자취시작하는 친구들한테도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