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눈닷컴 타일줄눈코팅제 실버계열 150 g 리뷰

 

줄눈닷컴 타일줄눈코팅제 실버계열 150 g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2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17 기준)

 

★★★☆☆ 2021-05-07

다른제품도 몇번 사용해봤지만 사람이 힘을 일정하게 줄 수는 없고 메울곳의 깊이나 너비가 제각각이라 굵기를 일정하게 하는것이 어렵습니다.

★★★★★ 2020-07-14

양은 제 생각보단 적었어요. 상품평보고 화장실 하나 충분히 할정도면.. 제가 리폼할 트레이는 하고도 남을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트레이 리폼하는데 150g+75g 딱 들었어요.. 헐 남편이 보더니 배보다 배꼽이 크다며.. 그건 리폼이 아니라고…ㅜㅜ 고쳐쓰는게 사는거보다 비싼게 뭔 리폼이냐고 하더라구요 .. 뭐.. 틀린말은 아니지만…좀 … 트레이 상판이 코팅 안된 나무라서 김칫국물 흘린거 다 스며들고.. 커피 흘린거 다 스며들고… 버리려다가 집에 굴러다니는 타일 발견해서 리폼했거든요. 젯소 바르고.. 방수코팅 칠하고.. 바짝 말린뒤에 타일 붙이고 줄눈을 사용했는데… 처음 75g 샀다가 한참 모자라서 급하게 로켓배송으로 150g 주문했네요. 이번에는 남을것 같아서, 싱크대 테두리에 한번 사용할 생각으로.. 씽크대 싹 치우고 물기 말린뒤 시작했는데요… 트레이 하고나니 남은게 없네요… 기존 줄눈 윗부분 긁어내고 하는거라 다른분들은 욕실도 하신 건가봐요. 저는 줄눈대신 하다보니 엄청 많이 드네요. 혹시 리폼하실 계획이시라면 돈 많이 들어갈지도 몰라요. 16500원짜리 상 안버리겠다고, 돈 더썼네요… 그래도 나의 정성이 들어갔다며 위안해봅니다.

★☆☆☆☆ 2019-08-26

너무너무 심하네요 한달째 굳기는커녕ᆢ 반짝이가 온 집안에 난리네요 다른 욕실에는 다른 제품사용했는데 이틀이면 다굳어 욕실사용 가능했는데 선풍기를 계속 돌려도 굳지가 않아요 이런 제품을 파시다니 너무합니다ᆢ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