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메이드 글라이드 무선 물걸레 청소기 AMC-2150 사용기

 

에어메이드 글라이드 무선 물걸레 청소기 AMC-2150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01 기준)

 

★★★★★ 2021-08-01

시골에 계시는 부모님께 보내드렸습니다. 조립을 어떻게 하실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설명서 보고 그냥 쉽게 되더라 하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최근에 무릎관절 수술을 받으셔서 청소기를 찿던 중 이 제품을 보내드렸는데, 굉장히 편하다고 하십니다. 소파 등 주변에 부딪쳐도 크게 튕기지 않고, 도중에 깨끗한 물로 교체도 되고 하니 신기하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청소후 남은 물기가 없어 넘어질 걱정도 없다고 하셔서 무엇보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7-31

생각보다 가볍고 전에 쓰던 물걸레청소기에 비하면 편하고 좋아요~^^ 잘쓰겠습니당!

★★★★★ 2021-07-30

예전에 독일산 물걸레 청소기를 사용한 적이 있는데 모든면에서 이 에어메이드가 좋네요… 무게도 훨씬 가볍고 청소도 잘되고 사용방법도 쉽고 롤러를 갈기도 수월하고.. 정말 좋습니다.

★★★★★ 2021-07-29

두달전부터(5월 중순부터) 청소기+물걸레가 기능이 합해진 물건을 구매하려고 인터넷,매장을 열손가락이 모자랄만큼 찾아 다녔습니다 S사 L사 제품들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좋고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러던 도중에 s제품 갖고 있는 친구의 이야기를 들으니 안쓰는 부속품들도 있었고 무겁기도 하고 그냥차라리 가볍고 기능이 많지 않아도 좋으니 그 성능만 충실히 할 수 있는것을 구매하는게 나을것 같다고 해서 생각이 바뀌던 중에 L사 제품이 간편해보이고 가벼운거 같아서 사려고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고민하였는데 인터넷 블로그를 보면서 에어메이드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공기청정기 제품이 좋다고 해서 이미 알고 있었는데 제가 찾던 디자인과 성능 기능 가격을 모두다 만족시켜주는 이 물걸레를 만나게 되었네요 한마디로 이 물건 덕분에 청소할맛 납니다… 물걸레 오수통이 있는게 아주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도 조립 분리가 쉬워서 어느 누구도 쉽게 다룰수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만드신분 정말 대단해요 그리고 가볍고 자동으로 스윽~ 나를 데려가주니 제가 할일은 솔을 깨끗하게 빨아서 잘 말려주는 일밖에 할게 없네요 물걸레 중에서도 갑인거 같아요 고민하시고 계신 분들~~ 고민 그만 하시고 선택하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 2021-07-29

후기들처럼 정말 신세계네요. 성격상 구부려 걸레질을 많이했었는데 무릎이 점점 신호가 가서 이것저것 물걸레청소기 찾아보고 후기보고했는데 정말 잘산것같아요.힘 많이 들이지않고 잘닦여요정말. 빠르게 회전하면서 쉴틈없이 닦이네요.ㅎ 이제 청소할때 한숨쉬고 할필요가 없겠어요. 엄마한테도 사드리고싶네요. 고장없이 오래오래쓰길 바래요.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