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C타입 LED라이팅 고속충전케이블 리뷰

 

홈플래닛 C타입 LED라이팅 고속충전케이블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27 기준)

 

★★★★★ 2021-08-25

반짝 반짝

★★★★★ 2021-08-24

개좋

★★★★★ 2021-08-23

선도 길고 충전도 잘되고 머니머니 해도 저녁에 끝이 어디인지 알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2021-08-22

충전이 잘 안되네요 ㅠㅠ 저 불 나오는게 저는 핸드폰을 꽂아야 나오는건줄 알았는데.. 그냥 콘센트 꼽으면 나오네용.. 가격은 저렴해서 좋지만..

★★★★★ 2021-08-20

사무실에서 사용할 충전 케이블이 급 필요해서 사무실로 배송 받았습니다 구매 전에는 이 가격에 3개나 들어있어서 진짜 고속 충전은 될까 싶었는데, 괜한 의심이었어요 🙂 미안합니다 고속 충전도 문제 없이 잘 되고, 특히 충전 시에 파란 LED가 들어오는데 예뻐요 (얼마 전에 구매했었던 5포트 USB허브랑 연결해봤는데 어울리긴 너무 잘 어울리는데 고속 충전이 안돼서 눈물을 머금고 다시 어댑터에 꼽아 놨습니다..) 그리고 케이블 길이가 2m로 상당히 넉넉한 편인데 그에 비해 줄 꼬임이 적네요 사무실에서는 2m 다 풀어서 쓰진 않아 정리해서 사용하지만 집에서 사용할 때는 상당히 좋을 것 같습니다 사무실에서 1개 사용하고, 남은 2개는 집에서 사용할 예정인데 밤에 자다 깼을 때도 LED 덕분에 쉽게 핸드폰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주 마음에 들어요

★★★☆☆ 2021-08-13

그런데 led 나오는 휴대폰과 맞닿는 부분이 뜨거워져요. 충전 시작 5분 정도 밖에 안되었는데 뜨거워져서 좀 걱정입니다. 괜찮은… 거겠죠? 휴대폰이 뜨거워지진 않았습니다. 계속 써보고 후기 추가하겠습니다.

★★★★★ 2021-08-10

첫번째로 가격에 만족하고 두번째는 상품을받아 성능시험을 해보고 탁월한 기능에 만족하며 오전에 주문하였는데 당일날에 배송되는 와우 배송에 감탄했습니다.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을 구매하려는 고객께도 추천하고싶네요.

★★★★★ 2021-08-09

• 구매동기 USB충전케이블을 쓰다보면 망가지는 경우도 있고 분실되는 경우도 있어서 항상 필요할때는 잘 찾기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고속충전케이블을 몇개 사서 쓰고 또 예비용으로도 필요해서 쿠팡을 뒤적거리다가 발견한 레어템~ 홈플래닛 타입C LED라이팅 고속충전케이블 3p 제품을 발견 했습니다. 특히나 춫전케이블에 LED 라이트가 들어온다는 점이 참 맘에 들었는데, 고속케이블을 무려 3개나 주는데 만원도 안하는데 믿을수 있는 제품인지 궁금했지만 후기도 괜찮고 별점도 많기에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매 했습니다. • 배송 역시나 본 해당 제품은 쿠팡 로켓배송이라 빨리왔습니다. 전날 저녁에 주문하고 다음날 새벽에 도착 했으니 배송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하루빨리 사용해 볼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이런맛에 쿠팡의 매력에 푸욱 빠져서 쿠팡에서만 모든걸 사는것 같습니다. 항상 고생해주시는 쿠팡맨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포장 쿠팡 배송 비닐안에 작은 상품 박스가 들어서 왔습니다. 박스를 열어보고 그냥 타입C LED라이팅 고속충전케이블 3개가 잘 들어 있었습니다. 뭐 특별히 손상되거나 망가질 이유가 없는 제품이니 배송에는 큰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 사용기 일단 제품을 받자마다 뜯어서 케이블의 이상유무를 확인해 보았는데 외관상에 문제도 없고 3개 모두 충전도 잘되고 LED 불빛도 사진처럼 이쁘게 잘 들어 옵니다. 스마트폰에 꼽아 보니 고속충전 표시도 잘되면서 고속으로 충전을 하는것도 잘 확인 했습니다. 2M 길이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고 소재도 좋아서 막 써도 꼬여서 망가질 걱정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충전여부를 바로 확인 할 수있도록 충전단자 부분에 동그랗게 파란 LED가 들어오니 가장 좋은 점 같습니다. 특히나 야밤에 깜깜한 방에서 스마트폰을 충전할때 위를 정확히 알수 있다는 점은 정말이지 편리합니다. 적당한 밝기로 눈이 부시지도 않고 아주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고속충전용 케이블을 3개를 득템할수 있다는 점과 케이블의 재질, 충전속도, 외관, LED기능에서 자신있게 별 5개를 주고 싶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