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그램 울 면 진드기 세탁 액상 세제 본품 후기

 

아임그램 울 면 진드기 세탁 액상 세제 본품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03 기준)

 

★★★★★ 2021-08-01

수영복 손세탁하는대 써봣어여 향이 좋구 맘에드네요 세정력은 좀더 써봐야 알겟지만 거품 잘나고 나쁘지 않아보야요

★★★★☆ 2021-07-13

아직 사용 안했네요 사용한후 거짓없이 리뷰작성한다

★★★★★ 2021-06-17

아임 그램 세탁세제<울.면.진드기> 일단 진드기를 없애준다하여 눈길이 가는 상품이에요~ 아이도 있고 저희집에는 애완토끼를 기르고 있어서 조금 걱정되는 부분이였는데 세탁세제를 바꾸고나니 안심이 되고 좋아요!! 블루컬러의 흐르는정도의 액체세제에요 향은 진하진않고 은은한 정도에요 섬유유연제를 쓸거기때문에 향이 진하고 약한건 크게 상관은 없는거 같아요~ 울도 가능하다니 울샴푸를 따로 쓸필요도 없어요 피부에 안전한성분들로 만들어서 아이옷도 안심하고 세탁할수 있어 좋아요!!

★★★★★ 2021-06-14

가족들 피부가 예민해서 항상 가루보다는 액상세제 사용하고 있어요. 배송은 하루만에 도착했어요. 이제품은 처음 주문해봤어요. 액상인것도 있지만 대표 문구가 진드기해결이라서 구입해봤어요. 실제로 진드기에 효과가있는지 눈으로 확인은 안되겠지만 믿어봅니다. 용량도 대용량이라 맘에 드네요. 향은 무향이라고 하지먀 산뜻한 은은한 향이 있어요. 세탁하고 건조기에 넣기전에도 향이 살짝 남아있네요. 건조기용 유연제 사용중이라서 행금할때 유연제 사용안한 상태였어요. 참고로 전 행굼 2번씩 2번 합니다. 요번에 세제만 구입했는데 유연제도 함께 사용하면 괜찮을꺼같아요. 쿠팡체함단으로 사용해봤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4

아이가 올 여름 들어서부터 두드러기 알러지 증상이 심해서 피검사를 받았는데 집먼지, 진드기가 높게 나와 세탁세제부터 바꾸기로 했어요. 우선 이불, 베개부터 먼지 안나는 소재, 알러지케어 소재로 다 바꾼후 이 세제로 깨끗이 세탁하고 쓰고 있어요. 확실히 아이가 자면서 긁던 습관이 잦아든 것 같아 안심입니다. 의사선생님이 대부분의 아이가 집먼지, 진드기 알러지 증상이 있다고 하시니 세탁세제부터 안티 진드기로 바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뚜껑용량이 15미리라 3키로에서 5키로 정도의 빨래감이면 뚜껑으로 두 번 넣으면 됩니다. 며칠전 울코스로 울샴프넣고 옷 돌렸다가 옷이 다 망가진 적이 있어서 이번엔 찬물로 이 세제를 넣고 손빨래 해봤는데 세제찌꺼기도 안남고 매우 만족스러워요. 아토피나 알러지있는 집에 추천해용~ 세제자체 냄새는 막 향기롭고 그러진 않은데 빨래하고 나서는 개운한 향이 납니다. 다만 섬유유연제 쓰면 날아가요ㅋ 세제는 부드러운 파란색 리퀴드 타입입니다. 쿠팡체험단으로 물품 제공받아 쓴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