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닭 한끼순대 (냉동) 사용기

 

맛있닭 한끼순대 (냉동)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19 기준)

 

★★★★★ 2021-08-16

후기가.. 터진다, 질기다 등이 몇개 있어서 망설이다가 샀는데 너무 맛있어요. 제품 설명서에 "해동인 상태에서 조리하면 더 맛있다" 고 적혀있길래 전날에 냉장고에 옮겨놓고 해동하고는 순대국밥 해먹었어요. 진심.. 곤약순대인지도 모르겠고, 질기지도 않고 진짜 잘먹었어요.

★★★★☆ 2021-05-11

백순대 해먹었습니다! 재료 : 양배추, 양파, 깻잎, 컵누들, 깨가루, 순대, 소금, 후추 올리브유에 파기름을 내서 손질한 채소를 볶다가 순대를 넣고 소금 후추로 간을 해준 뒤 컵누들의 면만 살짝 물에 불려 넣고 볶은 뒤 깻잎과 깨가루를 넣어 휘리릭 하고 마무리했습니다. 후기에 순대피가 질기다고 해서 하루 전 냉장해동해서 가급적 전자레인지 조리를 피했어요. 이렇게 먹으니 하나도 안질기네요. 한봉지만 보면 적은양이겠지만 백순대로 해먹으니 한끼로 푸짐합니다. 순대가 자주 먹는 음식은 아니다 보니 냉동이기도하고,, 언제 다먹을지 모르겠지만 다먹고 나서도 다이어트 중이라면 재구매 할 것 같네요. 맛은 향이나 식감 특이점 없는 보통 피순대같습니다. 잘만들었다는 거겠죠. 다음번엔 순대국과 매콤순대볶음을 해보려구요.

★★★★★ 2021-05-04

It’s a more lower calorie and healthy alternative to 순대. Still delicious to me!

★★★★★ 2021-01-02

다이어트 중인데.. 순대가 너무 먹고싶어어… 폭풍 검색하다 발견~~~~^^ 닭가슴살 순대? 오호~~~ 바로 구매~~ㅎㅎ 어제 받고 오늘 점심에 먹어볼껀데… 기대되네요 근데 생각보다 양 적어요~ 겉포장지만 커요~ㅎ 예전엔 요고 4개분량이 나의 1인분이였는데..ㅋㅋㅋ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 살께요~~~

★★★★☆ 2020-12-22

닭가슴살로 순대도 만들 수 있다니 신기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와 맛이 너무 맛있네요…근데 양이 좀 많이 적어요. ㅠㅠ 조리도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되니 간편해요.

★★★★☆ 2020-12-10

다이어트할때 구매했던건데 그냥저냥 ..ㅎ 겉에 껍질같은건 너무질겨서 속만먹었어요 청양고추랑 생양파 잘게썰어서 같이곁들여 먹엇어요 낮은칼로리로 먹긴 괜찮아요 단,다이어트하시는분들에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