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매니아 미니빔 프로젝터 PJM-1500W 후기

 

프로젝터매니아 미니빔 프로젝터 PJM-1500W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9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03 기준)

 

★★★★★ 2021-08-01

캠핑장에서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는데 정말 대대만족입니다. 배송부터 꼼꼼한 포장 독도사랑 캠페인까지 가슴마저 따뜻해졌어욤~ 더 잘 사용할게요

★★★★★ 2021-07-24

이거너무좋아요 고민한 시간이 아까움!!!!!!!!!

★★★★★ 2021-07-16

화질도 깨끗하고 가성비 좋아요

★★★★★ 2021-07-14

기계지라 혼자할수있을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간단하더라구요~

★★★★★ 2021-07-13

말이 필요없습니다! 10만원 이하로 이렇게 괜찮은 프로젝터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배송 매우 빠르고, 설치 너무 간편해요. 상품 품질도 말할 것도 없어요! 이렇게 좋은 상품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사업 더더더 번창하세요!!!

★★★★★ 2021-07-13

여러분 제가 드디어 빔 프로젝터를 장만하게 되었어요. 이 프로젝터가 세상에나 마상에나 가성비가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실은 빔프로젝터를 제가 한번 구매한 적이 있었어요 그 유명한 쿠팡에서 자그만치 라이언 그림이 떡하니 들어있는 프로젝터가 3만원대 이게 웬 횡제냐 하며 구매했는데 …. 도착한것은 프로젝터 케이스 띠로리~~~~~ 신랑이 저를 그럼 그렇지~ 하는 눈빛으로 바라보기에 다시 빔프로젝터 폭풍검색 아무리 뒤져보아도 10만원대가 넘어가야 좀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저는 가격이 많이 고민이였어요 아무래도 가정주부이다 보니 가격을 생각 안할 수 없더라구요 그러던중~!!!!! 쿠팡을 거의 뉴스보듯 매일 들어가보던 제게 떠억하니 빔프로젝터 문구도 아주아주 쌈박하게 '오다가 주웠어' ㅋㅋㅋㅋ아니 이 무슨 그런데 가격이 6만원대~!!!! 떨리는 맘을 진정시키고 리뷰를 먼저 보았죠 가장 인상깊게 남았던 리뷰는 "여러분 고민은 제가 이미 다 했습니다. 질르십시오~!!" 이 강한 임팩트에 더 보지도 않고 질러버렸다는 드디어 개봉 세상에 작은 사이즈에 성능이 정말 대박~!!! 먼저 폰과 연결이 쉬워 바로 넷플릭스 영화 감상가능~!!!! 아이들 영화는 USB로 저장해 놓은 터라 USB를 연결도 가능 그런데 제가 똥손이라 USB로 연결후 화면을 보는데 play화면이 자꾸 안커지는 거예요 이것 저것 눌러보다 우여곡절 끝에 크게 보긴했는데. 나중에 리뷰들을 보니 재생버튼을 두번 눌려 줘야 커지는 거더라구요 ㅋㅋㅋㅋ 빔보다 먼저 구매한 스크린 족자를 펼쳐서는 루프탑 시네마를 아이들에게 선물했지요 아직 삼각대가 없어 온갖 받침 총동원 // 조카까지 합세한 아이들 전용 극장 프로젝터가 플러그로 연결되는 제품이다 보니 선이 짧아서 스크린에 쏘긴했는데 옥상 한편에 큰 벽에 쏘아주는 것이 더 나을 뻔 했어요 몇일 후 우도로 출장을 간 신랑 TV가 없는 숙소에 TV대용으로 프로젝터를 가져갔는데요 이게 핸드폰으로도 연결이 되다보니 대형스크린 게임기가 됩디다~!!! 이렇게 가성비 좋은 제품이 판매 되는것에도 감사한데 세상에 이 회사 대표님께서 선행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프로젝터 기부도 정기적으로 하시고 독도홍보에도 적극적 같이 보내주신 '독도사랑'스티커는 저희 신랑차에 착~!!! 손편지내용도 감동적인데 커피까지 깨알같이 훈훈한 맨트가 적혀있어 더 감동이였어요 마침 집에 커피믹스가 똑~! 떨어져 맛나게 잘 마신건 안비밀요~!!! 저희집에 삼각대는 없지만 혹시나 있으신 고객님들을 위한 프로젝터 보호용 스티커까지 아~ 프로젝터매니아~ 정말이지 쎈스 덩어리네요~ 빔프로젝터 고민중이신가요? 저도 같은말씀 드릴께요 제가 이미 고민하고 사용도 해보았으니 여러분은 기냥 지르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