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홈 먼지떨이 스틱 리필13p 2세트 리뷰

 

코멧홈 먼지떨이 스틱 리필13p 2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08 기준)

 

★★★★★ 2021-08-08

먼지 완전 잘 붙어요. 이상

★★★★★ 2021-07-30

집에 알게모르게 먼지가 자꾸 생겨서 먼지털이를 사고싶었는데 다회용을 사자니 매번 관리해주기 힘들것 같아 일회용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처음에 반신반의 하면서 컴퓨터나 키보드부터 사용해보았는데 먼지가 정말 잘 닦였어요!! 제품에 기스 없이 먼지만 쓱 사라지는거 보고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앞으로 잘 사용할것 같아요!!

★★★★★ 2021-07-23

매일매일 청소해도 잔먼지가 너무 잘쌓여서ㅠㅠ 이런게 필요했는데 계속 품절이다가 풀려서 바로 샀어여 ㅎㅎ 쓰기 편하고 먼지도 잘 붙어나오네요!!! 오늘은 너무늦어서 보이는데만 청소대충해봣는데 잘되서 낼 낮에 집 여기저기 청소하려구요!!!!

★★☆☆☆ 2021-06-29

먼지떨이면 먼지를 잘 잡아줘야하는데 잡지못해서 먼지가 날리네요 기침만 더 심해졌어요 막대 플라스틱도 약하고 잘 부셔질듯 별로네요 다시 안살듯 먼지날리는게 최악

★★★★★ 2021-06-23

먼지랑 이물질 잘 잡아주네요 안쪽의 원단이 정전기처럼 비벼지는데 가벼워서 부드럽게 쓸수 있어서 편합니다 조립할때는 손잡이의 한부분이 튀어나와있어서 그쪽 들어가도록 맞춰 똑소리 날때까지 넣으시면 됩니다 청소포 끼울땐 일자로 표시가 있는 쪽이 뒷부분이라 그 위아래 둘다 뚫려있으니 헷갈리지 않고 넣을 수 있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22

돌돌이, 물티슈로 가벼운 청소를 주로 하는데요. 그러다 일회용 먼지떨이를 발견해서 처음 사용해봤어요. 간편하고, 먼지 흡착이 잘 돼서 좋습니다. 가전제품, 돌돌이 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의 먼지 제거에 잘 사용 중입니다. 1. 패키지 및 구성 – 패키지에 스틱 + 압축한 청소포만 들어있습니다. >> 패키지가 콤팩트해서 과대 포장이라는 느낌은 없습니다. – 패킹이 꼼꼼해서 제품에 흠집, 이상은 없더군요. 2. 디자인 및 소재 1) 스틱 – 2등분 분리되는 기본 디자인입니다. >> 검색하니 타제품 스틱도 대부분 이렇게 생겼더라고요. – 위에는 청소포를 고정하는 작은 집게, 아래에는 고리 걸이가 있더군요. – 색상은 상세컨텐츠에서 보이는 색상과 같습니다. – 크기는 성인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핸디형입니다. – 무게는 너무 가벼워서 안 듯 것 같다고 느껴질 정도더군요. – 마감과 소재 때문인지 약간 저렴 + 약해 보입니다. 2) 청소포 – 패키지에서 한 포씩 꺼내기 편합니다. – 앞면은 날개 형태로 분리되며 부피감이 있고, 뒷면은 스틱을 넣는 긴 라인이 있습니다. – 앞면 소재는 겉 부직포, 내부 하늘색 미세섬유입니다. >> 소재가 엄청나다기보다, 청소용치고 좋은 편입니다. – 미세섬유 부분은 상당히 보들보들하고 퐁퐁한 부피감이 있습니다. >> 사용 전, 양손으로 문지르니 부피감이 더 살더군요. – 색상은 상세컨텐츠에서 보이는 색상과 같습니다. – 크기는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정도입니다. – 무게는 너무 가벼워서 안 듯 것 같다고 느껴질 정도더군요. – 청소포 컷팅 마감이 깔끔합니다. – 청소포에서 화학 냄새가 안 나서 좋더군요. 3. 사용감 – 스틱과 청소포 조립이 쉽습니다. – 스틱에 청소포 고정을 잘 하면 청소 중에 빠지지 않습니다. >> 스틱에 있는 작은 집게에 청소포를 딱 맞게 집어주면 됩니다. – 크고 작은 먼지가 날리면서 털리는 것이 아니라 청소포에 묻어 나오면서 떨어져서 좋습니다. – 청소 중에 청소포가 잘 찢어지지 않더군요. – 제품 흠집 걱정 없이 먼지만 촵촵 털어내서 만족스럽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