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싱 VICTSING 차량용 고속충전기 블루투스 시가잭 오디오 무선 카팩 송신기 퀄컴3.0 노캔 마이크 리뷰

 

빅싱 VICTSING 차량용 고속충전기 블루투스 시가잭 오디오 무선 카팩 송신기 퀄컴3.0 노캔 마이크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17 기준)

 

★★★★★ 2021-08-06

딱 2주 써 보고 글 남깁니다. 블루투스 지원이 안된다고 못 박힌 차라서 좀 걱정했는데, 예상 외로 너무 잘 작동됩니다. 사용 설명서도 영어로 되어 읽는 데에 크게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주파수 조절도 쉽고, LED도 너무 밝지않고 은은하여 좋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7-08

급히 필요했는데 빠르게 잘 배송 받았습니다. 음질도 선명하고 작은데 힘이 좋네요. 블루투스도 잘 잡히고 끊김이 없어서 만족스럽습니다.

★★★★★ 2021-07-08

디자인도 이쁘구여~!!!ㅎㅎ야간에 불빛ㅎㅎ 튜닝한거같네요~ 기계치라ㅠㅠ남편도움을 받아야하나 했는데 연결 진짜 쉬워요ㅎㅎ뿌듯합니다^^ 배송도빨라서 더더 좋았습니다!!!

★★★★★ 2021-07-07

급하게 필요해서 주문했는데 배송 빨라서 넘 좋네요! 블루투스 이용해봤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음질도 좋고 설치방법도 간단해서 좋네요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성능도 우수해용!

★★★★☆ 2021-07-01

모기 소리같은 수신음 소리가 위치에 따라 납니다 차량에 따라 다르다는 말도 있고 하긴 하네요

★★★★★ 2021-06-17

배송이 오래걸리지만 받아본날 바로 차에 장착했어요. 설명서 잘 동봉되어 있고 (전부 외국어지만 그림 설명 디테일 좋고 모르겠는건 파파고 ㅋㅋ) 포장도 박스포장이라 나쁘지 않았어요. 차에 장착하고 블루투스 연결하니 선명하게 잘 들려서 기분 좋았는데 좀 단점이 있다면 역시 블루투스다 보니까 소리 엄청 키우면 찢어지는 소리 좀 날수밖에 없고, 모기소리? 앵앵거리는 소리가 계속 있어요. 있다가 없다가 하네요. 지상인데 간간히 지직거리면서 끊기는 느낌 있고요. 채널 변경도 라디오 주파수 안쓰는곳에 맞춰서 채널 변경 쉽게 가능해요. 채널 한번 딸칵 누르고 파란 숫자 깜빡일 때 아래쪽에 있는 화살표 눌러서 0.1단위부터 조정이 가능해요. 지금 받아본지 2-3주정도 되었는데 가성비가 좋아요 🙂

★★★☆☆ 2021-05-19

배송받고 기대보다 좋아서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트랜스미터입니다. 적극 추천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