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샤 여성 호신용 스프레이 실버 사용기

 

미니파샤 여성 호신용 스프레이 실버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25 기준)

 

★★★★★ 2021-08-21

일이있어서 선물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모 사용은안했지만 그래도 호신용품이니 확 뿌려버리면 약하더라도 놀라자빠지긴하겟지용 한번 사용후에 리뷰 다시써보도록할게융 디자인은 마음에듭니당

★★★★★ 2021-08-15

여자친구가 좋아합니다~!

★★★★☆ 2021-07-26

쓸일이 없었으면 좋겠지만 혼자 다닐일이 많아져서 하나 구입해보았습니다

★★★★★ 2021-07-03

21년 07월 01일에 배송받았습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가격: 16,180원 ————————————————— 호신용 스프레이 실버 요즘 뉴스 다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성 연쇄 성범죄 및 살인으로 의심되는 범죄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같은 지역에 까지 발생한 탓에 여자친구가 너!!!!!! 무 걱정이 되더라구요. 매번 데려다주고, 어디갈 때 항상 같이가고 하긴 해도 그 잠시, 아주 잠시 제가 없을 때 입에 담기도 힘든 일이 발생하면 안되니까 구매해서 선물해줬습니다. @ 포장 플라스틱 선물상자 안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 구성 포장용기 안에 본체와 걸어서 다닐 끈이 들어있습니다. @ 분사 방식 일자로 쭉! 나가는 형태입니다. ★ 제품이 잘 나가는지도 확인해야합니다. ★ 제품이 오면 용액이 나갈때 까지 뿌려보세요 ★ 저같은 경우 2~3번 펌핑한 후 부터 쭉 나갔습니다. ★ 자취방에서 싱크대에 2번 정도 뿌려보았습니다. ★ 물로 내리는걸 깜빡했는데 문 건너 방에서도 코를 찌르는 냄새가 났습니다. @ 향 페퍼가 아닌 머스타드인데 엄청 자극적인 머스타드였습니다. 수경을 쓰고있지 않는 이상 조준만 잘 한다면 무조건 눈이나 코, 얼굴에 묻을 것이고, 뭔지 모르는 액체가 얼굴에 묻어진다면 손으로 비빌것이 분명하고 그러면 눈과 코, 입에 들어가기 더 쉬워질 것이고, 범죄자, 잠재적 범죄자는 조금이라도 무력해 질 것입니다. 실험해 보고 싶을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싱크대 배수구에 뿌리고 멀리서 향을 한번 맡아보시면 실험해보고싶은 마음은 사라질것이라 믿어유… 장난 없어유 타 제품처럼 샌다는 후기도 없었고, 제가 받은 제품도 새는 곳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이거 하나 선물했다고 마음이 조금은, 아주조금, 아주아주아주조금 안심이 되네요.. 그래도 걱정은 놓지 않을겁니다.. 범죄자 아웃…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