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포유 오스트리아 삼겹살 8mm (냉동) 후기

 

미트포유 오스트리아 삼겹살 8mm (냉동)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03 기준)

 

★★★★★ 2021-08-02

고기라면 코스트코에서만 생삼겹살 동네 냉동삼겹보다 싸고 아주 질 좋은 고기만 사다 먹는 미식남인데 전혀 기대 안했다가 동네 식자재마트 마이크로 대패 냉동보다 싸고 두툼하길래 시켜봤는데 이건 뭐 두께랑 맛 그대로 보존이네요 ㄷㄷㄷ 싸구려 마트에서 냉동 삼겹 사면 두께는 저렇게 보이다가 구우면 싸구려 기름기 다 빠지고 엄청 얇은 삼겹살이 나타나는데 이건 식감이며 맛이 아주 좋아서 코스트코 못 가는 날이 있다면 재구매 의사 강력 합니다!!!

★☆☆☆☆ 2021-08-01

이건무슨..아무리그래도 이건아닌듯..비개덩어리가 왔네.. 평이좋아서 구입했으나 이건 아닌듯.. 필독 구입하시면 후회합니다 안하심을 추천합니다

★★★☆☆ 2021-08-01

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만 날이 더워서 그런지 고기가 녹아서 핏물이 고인 채로 왔어요, 여름이고 날씨가 더운 만큼 조금 더 신경 써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2021-07-28

3kg의 삼겹살이 양이 많아서 고민하다 후기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좋아서 주문했어요. 이 한여름에 녹지 않고 잘도착할까 걱정했는데 잘 얼어서 왔네요. 소분하다가 녹을까봐 얼마나 정신없이 작업 했는지 몰라요. 5줄씩 위생비닐에 넣었고, 삼겹살이대체로 한줄한줄 분리가 잘되어서 소분하기 쉬웠어요. 한두번 딱 달라붙어 있는 삼겹살덩어리를분리했지만 그럭저럭 곧 분리할수 있었어요. 저녁 식사로 삼겹살을구웠는데 냄새도 나지 않고 맛도 무난하네요. 깻잎과 아삭이 고추랑 같이먹어서 더 먹기 좋았어요. 아직도 삼겹살이 많아서 어떻게 덥지않게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까 고민중이에요. 내일 아침에는 삼겹살을 넣은김치찜이나 김치 찌게를 만들까 생각중이예요.

★★★★☆ 2021-07-28

대용량으로 냄새없이 잘먹었어요 수입고기 사먹을땐 별다를 게없어 요기서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

★★★★★ 2021-07-24

요즘 국산 돼지고기값 장난아니더라구요.. 장정같은 남자 셋이 있으니..국산 돼지고기로 배부르게 먹으려면 기본 8만원인데., 이건 냉동돼지고기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3kg의 양이기 때문에 두번은 먹을 수 있습니다. 수입돼지라고 냄새가 나거나 맛이 없거나 하지않아요. 진짜 잘 샀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