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우 캠핑 차박 무선 휴대용 접이식 캠핑용 선풍기 사용기

 

아이보우 캠핑 차박 무선 휴대용 접이식 캠핑용 선풍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1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22 기준)

 

★★★★★ 2021-08-18

무선이라 좋아요 바람 세기는 그닥 센편은 아닌 듯 조용하기는 해요~

★★★★★ 2021-07-30

맘에 쏙 드네요 디자인,바람세기,기능성 단 선 연결하는것이 불편

★★★★☆ 2021-07-16

밧데리 오래간다고 후기봤는데 완충해서 왓는데도 어젯밤같이 더운밤에 5단회전으로 틀어서 세시간 정도예요.. 오래간다고봐야되는건가요? 그닥요. 충전잭 꼽는 데를 바닥밑에 쏟 들어가게 해놔서 꼽기가 너무 불편해요. 본체자체가 회전하는 회전방식이라 이렇게 만들어놓은거 같긴한데 저는 이게 젤 불편하네요. 핸드폰충던기랑 같이 쓸 수 있어서 편하긴해요. 또 충전하면서 틀면 바람이 많이 약해집니다..집에서 충전기꽂고 틑었을태는 괜찮았는데 캠핑카에서 충전하면서 틀어보니 약하네요. 리모견은 너무작아서 자꾸 없어지고 조작이 불편합니다. 본채버튼도 반응이 늦은건지 잘 안되는건지…가성비면에서는 괜찮지만 아쉬운 제품이네요.

★★★★★ 2021-07-16

안녕하세요? 가볍고 소음도 적고 이쁘고 만족합니다 but, 구매한지 한달밖에 안되었는데 전원버튼 터치가 잘되지않아요 되었다 안되었다 하는데 지금은 아예 안되네요ㅠㅜ 3만원대 저렴한것은 고장이 잘 날까봐서 이 제품을 구매한것인데ㅠㅜ A/S 될까요?

★★★★★ 2021-07-15

색상이 고급스럽습니다. 노멀한 흰색보다 훨씬 좋습니다. 바람도 세고 타이머에 회전까지~ 단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리모컨에 끄고 켜는 기능은 없네요… 그리고…전용 파우치가 없다는 점도 아쉽긴 합니다. 진한 올리브그린 또는 카키라고 할 만한 가볍지 않은 밀리터리 녹색이 진짜 멋집니다~^^ 로켓 와우로 밤에 주문하고 익일 아침 일찍 받아서 캠핑에서 잘 사용했습니다. 비슷한 캠핑용 선풍기 중 배터리 용량이 제일 큰 것 같네요^^ 가격이 비슷한 제품들 중 조금 비싼 느낌은 있는데 상품 퀄리티는 가격 대비 맘에 듭니다~^^ 화로에 불이 꺼져갈 때 선풍기로 바람을 불어주니 불이 확~~~살아나네요~^^ 응용하기에 따라 캠핑시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될 굿 아이템입니다~!!^^

★★★☆☆ 2021-07-14

바람 양이 생각보다 적음 리모콘기능 맘에 안듬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