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발란스 야채 포뮬라 성견용 반려견 사료 후기

 

내추럴발란스 야채 포뮬라 성견용 반려견 사료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2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30 기준)

 

★★★★★ 2021-08-30

비숑이라서 눈물에 예민한데 지인분 추천으로 바꿔보았어요.기호성 좋고 아그작 잘 씹어먹네요^^ 요즘 자기가 사람인줄 알고 사료거부 중 이었는데 주니까 완전 게(개)눈 감추듯 먹네요. 그만큼 기호성도 좋다는 거겠죠?ㅋ ㅋ 육류 알러지있으면 야채구성이니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어요~ 게다가 콩류의 식이섬유로 배변활동도 도우니 일석이조더라구요! 육류단백질만 고집했는데 야채만으로도 충분한 영양공급이 가능하다니 ^^ 살만 찌는것이 아닌,균형잡힌 식사가 가능하네요.저칼로리라서 다이어트 견에게도 도움되겠어요~ 급여 후 눈물터짐도 없어서 너무 만족합니당. ㅋㅋ

★★★★☆ 2021-08-29

나이가많은 7살콩순이 나이도많아서 건강관리를 위해 사람도 편식하면안좋듯이 강아지도 다양하게 골고루 섞어먹는게 좋을꺼같아 야채로만든 사료라 체지방 감소효과도 생각해서 먹이게됬어요 일딴은 잘먹는데 좀더지켜봐야겠어요

★★★★★ 2021-08-29

강아쥐는 소형견인데 너무 식탐이 많아서… 살이 뚠뚠이 찌길래 살이 좀 덜찌는 야채로 된 사료를 선택했어요 . 소화는 너무 잘시키는데 살이 너무 많이쪄서 너무 걱정인거 있죠.. 처음엔 영리한 강아쥐라서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일반사료를 섞으니 또 일반사료는 먹고 이것만 남겨먹어요.. 아 스트레스… 근데 계속 익숙해지다보니 결국엔 먹기 시작하네요.안먹어서 후기쓰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먹다보니 체중은 좀 빠지네요.. 3일먹였나… 0.2키로는 빠졌습니다.. 이제 시작이겠지요.. 좋은원료만 사용했다고 하니 믿고 먹입니다. 대용량이지만 지퍼백이라서 좋고,영양도 고려해서 만든거라 마음에 들어요. 배송도 역시 쿠팡이구요. 이제 잘먹기 시작하니 마음이 놓입니다. 견주분들, 강아지가 안먹는다고 포기하지마시고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사람도 채식하기 힘든데, 강아지도 얼마나 고기가 먹고 싶을 까요. 적응시간기다려주시면 잘먹습니다. 주문해놓고 괜히 버리거나 남주지마세요. 강아지 몸에 좋은 사료 그리 흔치 않습니다.. 모발도 좋아지더라구요..

★★★☆☆ 2021-08-29

전에 키우던 반려견에게 네츄럴발란스 제품을 사서 먹인적이 있는데 이 제품 경우 특징은 건강한 식재료에 포커스로 만들어져있고 간혹 반려동물 사료 및 간식을 확인차 먹어보는데 반려견 사료 및 간식은 냄새는 짤 것 같지만 거의 간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싱겁다. 잘 먹도록 하기 위해 향은 충분히 맛있는 것과 같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것 같다. 씹어보았을 때 야채크래커 같은 야채 맛이 느껴진다. 고기와 생선류가 섞이지 않다보니 사료 성상 기름기가 없고 약간 부스러지는 느낌입니다. 반려견이 잡식성으로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이빨을 보면 육식성이므로 해당 제품의 내용물을 보면 고기(생선조차 들어가지 않음)가 들어가 있지 않은 제품이며 1년이상 성견 및 다이어트 사료로 되어 있다보니 맛 부분에서 잘 먹을지 여부가 갈릴 것 같은데… 저희집 웰시코기 7년차 경우 사료 줄 때 강아지 시절부터 로얄** 입맛이 들어 있어 다른 사료를 잘 먹지 않지만 간혹 먹기도 하고 본인이 먹는 로얄** 사료도 다른 간식과 혼합해서 줄 때 잘 먹는 편인데… 이러한 식습관을 갖고 있는 반려견이라면 성분이 좋은 사료라고 하더라도 잘 먹지 않을 가능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무게 2KG 정도 되는 사료가 3만원대라면 저렴하지 않은데 말입니다. 저희집 반려견은 관심을 갖고 냄새를 맡지만 전혀 먹지 않았고 생선 통조림과 기존 먹고 있는 로얄**과 내추럴 발란스 제품을 섞여서 먹여보니 그것만 로얄**만 먹고 내추럴 제품은 남겼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