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카 FULL HD 200만 화소 무선 와이파이 스마트 배터리 도어벨 CCTV IP카메라 블랙 리뷰

 

펭카 FULL HD 200만 화소 무선 와이파이 스마트 배터리 도어벨 CCTV IP카메라 블랙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22 기준)

 

★★★☆☆ 2021-08-20

와이파이 수신감도가 아주 안조아요.. 특히 방. 거실 등에 설치한 경우.. 현관문에서는 사용 불가하다고 보면 됩니다. (참고로 와이파이 확장기 2개 사용 중인 집이며, 약 18만원대의 가정용 고급형? 와이파이 기기 이용중인집임..) 저희집에서도 현관문 앞에 설치햇더니 감도가 안조아서.. 화면 보는거는 거의 불가햇어요. 벨 누르는 거는 인식되드라거요.. 저희는 에그 쓰는게 잇어서.. 현관문 바로 앞에.. 에그 두고 연결하니.. 그나마 수신감도가 보통; 현관문에서 쓰실 분들은.. 현관앞에 와이파이 공유기 필요하다는 점을 꼭.. 생각하시고 구매하셔야 할듯 합니다.. 인식속도도 좀 느린편입니다

★★★★★ 2021-08-19

이사온 집 현관에 인터폰이 없어서 구매했습니다. 작동 잘 되고요. 다른 분들 말씀처럼 동작 인식하고 녹화 시작하는데 딜레이가 좀 있긴하지만 저처럼 녹화가 주 목적이 아니라 인터폰 대용으로 쓰시기에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 2021-07-23

가족에게 선물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두번 사세요. ^^

★★★★★ 2021-03-21

아주 마음에 드네요

★☆☆☆☆ 2021-03-19

시도 때도 없이 띠~~~리링. 움직이는 동작이 전혀 없는데도 수십초 간격으로 띠~~~리링. 감도를 중간 이하나 아주 느리게 해 놓으면 움직임이 있은후 2~30초 후에 띠~~~리링. 그래서 화면을 보거나 문을 열어보면 아무것도 않보이고… 괜히샀네. 화질은 그런데로 선명 하더구만.

★☆☆☆☆ 2021-03-18

아예 작동이 되질 않네 밧데리는 뭐 일주일 못가네 사용 안됨 구입 후회

★★★★☆ 2021-03-16

모션감지 기능이 조금 시간 걸려서 거리가 없으면 사람의 얼굴을 녹화하기 어려워요. 다만, 휴대성 및 편리성에 보면 최고입니다. 한번 충전하면 꽤 오래가고, 앱을 통해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 2021-02-24

저렴한 가격에 무선방식, 그리고 클라우드 저장소 까지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또한 사후관리도 좋습니다. (배터리 문제관련하여 연락시 친절한 대응과 즉각적인 처리진행부분은 대기업 사후처리 못지 않아 정말 감사히 잘받았습니다. ) 아파트 도어락을 누가 자꾸 건들어 감시용으로 현관문 앞에 부착(동봉된 3M테이프로 부착) 했습니다. 현관문앞에 부착하는 방식에 별도 전원을 뺄 필요없이 배터리 방식이라 제가 원하는 부분에 모두 부합했습니다. 무선연결방식도 심플하고 모션(움직임)감지를 임의적으로 조절(시간)가능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카메라 화소는 밤에도 적외선영상이 깨끗했고 모션감지시 스마트폰으로 알림이 와 저장영상을 바로 확인할수 있는 부분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