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망 오리지널 제로 아기물티슈 캡형 리뷰

 

베베망 오리지널 제로 아기물티슈 캡형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08 기준)

 

★★★★★ 2021-08-07

사용하던 물티슈를 다 써가서 사야할때 사전 예약뜬거 보고 궁금한 마음에 미리 예약해서 저렴하게 12900원 득템!! 일단 보통 70매나 100매 짜리 물티슈가 많은데 베베망 물티슈는 120매~~?? 완전 개이득~~ 120매 짜리 10개!! 21년 7월 7일 제조 사용기한 22년 7월 27일까지 넉넉히 사용가능해요. 물론 몇달이면 금방 쓰는 물티슈~~ 제조일자가 오래되지않아 좋아용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엠보싱 물티슈를 좋아하는데 이 제품도 베이비 물티슈답게 엠보싱 재질로 부드럽게 사용 가능 그리고 적당함 두께감이라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아용 하나씩 툭툭 잘 뽑혀서 좋아요. 너무 싼 물티슈는 연달아 뽑혀서 괜히 더 많이 쓰게 되는데 이건 걱정없이 잘 뽑혀용~ 예전엔 그냥 무조건 싼거만 찾아서 구매했는데 연달아 뽑혀서 괜히 낭비하게 되다보니 그럴바에 좀 성분 안전하며 잘 뽑히는걸 찾게되용 전에 사용하던 물티슈도 좋다고 느꼈지만 이건 수분감이 부족하다고 느낀건 아닌데 전에꺼랑 비교하니 덜 촉촉해요 근데 개인적으로 이정도 수분감이 딱 좋은 기분입니당~ 처음에 받았을때 캡이 너무 약한 기분이라 제대로 닫힐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였어요 잘 닫히네용? 걱정은 넣어둘게용 전체적으로 성분도 베이비 물티슈니까 안전하고 순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고 매수도 짱짱하니 넉넉하게 요리조리 다양하게 자취생 필수품 물티슈로 잘 사용 할게용 !!

★★★★★ 2021-08-06

기존에 백장 물티슈보다 20장이나 더 많아요 ㅎㅎㅎ 너무 좋네요~!! 촉촉하니 물티슈도 두껍고 좋아요*^^* 애기 키워서 물티슈 하루에도 정말 많이 쓰는데 이만한게 없네요 ㅎㅎㅎ 무향이라서 좋고 데일리로 항상 막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앞으로도 베베망 오리지널 제로만 사용할것같아용 ^^

★★★★★ 2021-08-06

가성비 좋은 물티슈 찾아보다가 베베망 오리지널 물티슈를 구매하게 되었고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기존의 가성비 물티슈들 보면 다들 100매 기준인데 베베망은 120매라서 20매더 주는데 10팩을 사면 100매 기준으로 200매를 더 쓸수 있는 효과이니 따져보면 2팩더 이득이었습니다. 배달 물품이 오고서 박스를 열어보니 전용박스로 왔고 파손에 주의해달라는 문구가 참으로 센스 있었습니다. 우선, 베베망 물티슈를 열어보았을 때 120매라 그런지 확실히 두께가 두껍고 묵직합니다. 그리고 바로 물티슈 한장을 뽑아보았는데 물티슈 한장의 두께도 두꺼워서 더욱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간혹 값이 싸고 매수가 많은 물티슈들을 보면 밀티슈 한장 두께가 엄청 얇아서 쓰기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었는데 베베망은 확실히 두꺼워서 좋았습니다. 물티슈 두께가 두껍다는 뜻은 그만큼 물기를 많이 머금고 있기 때문에 촉촉하니 물기도 적당하였고 사용하였을 때 닦임력도 훌륭하였습니다. 요즘은 아기전용 별도 물티슈를 따로 찾아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던데.. 저희 와이프가 그렇지만;; 베베망은 모든연령때 사용가능한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쓸수도 있어서 괜찮았고, 저처럼 향이 없는 무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성비 제품에 기능도 좋은 제품이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베베망 오리지널 강추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