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자 에어젯 무빙 에어컨디셔너 사용기

 

보국전자 에어젯 무빙 에어컨디셔너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22 기준)

 

★★★★☆ 2021-08-06

생각보다 소리는 큽니다.대신 선풍기보다는 훨씬 시원해요. 배기호스단열커버 허접 스폰지에요.넣기도 힘들지만 금방 찢어져요. 넣다가 너덜너덜 다 찢어짐 그냥 저렴한가격과 창문형슬라이드가 2미터까지 가능해서 샀어요. 창문형 사려다 가격도 비싸고 안방창이라 170센치나와서 무조건 별도 구매 또 해야하는데 보국건 2미터까지 가능해요. 집에 2in1이 고장나서 올해여름만 버틸 용도로 구입했네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 2021-08-04

3년전 구매한 보국의 에어젯 모델보다 많이 조용해지고 디자인도 개선되었네요. 단, 절대 벽걸이 에어컨처럼 조용하진 않으니 이점은 감안하시고요. 가성비 훌륭하고, 배송도 빨라요. 만족합니다.

★★★★★ 2021-07-30

★구매하실분만 필독★ 1.가격: 다른 타싸이트 다 찾아봐도 여기보다 싼가격 절대 없습니다 진짜 여기가 제일쌉니다 2.배송:월요일에 주문했고 금요일에 온다고했는데 목요일날왔습니다 하루더 빨리와서 더만족 3.포장상태:아주양호합니다 겹겹이 스티로폼 박스가득가득 있어서 절대 부품이 부셔질 염려 x 4.구성품: ★별점5개드렸던 가장큰이유★ 다른싸이트는 구성품자체가 다포함되어있어서 가격이 더나가고 여기사이트엔 구성품목록에 다른 타 싸이트보다 몇개더 빠진것처럼 기재해놓으셨길래 문의도 남기고 전화도 드렸는데 전부다 다른싸이트와 같게 준다고해서 믿고주문한결과 진짜 똑같이 옵니다 1개도 빠짐없이와요 단열커버도 옵니다 진짜 good … 보국 에어젯 무빙에어컨을 기존에 쓰던사람인지라 똑같은 제품을 믿고사려고하는데 가격이 작년보다 훨씬오른거같아서 저렴한 가격에 찾고있었는데 제일싸면서 평도 좋은곳이더라구요 믿고 구매했습니다 받고나서 놀랐던점이 여기는 다른곳과 다르게 배기호스 커넥터와 창문슬라이드고무패드 볼트,너트가 일체형이여서 힘들게 조립할필요도 없어서 그냥 받자마자 바로 설치설치 뚝딱뚝딱 창문에붙이고 호스연결만하면되요 여자혼자서도 20분이면 충분히 설치합니다

★★★★★ 2021-07-26

소음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아주 시원하니 용서가 되네요. 설치는 매우 쉽습니다. 방에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자가증발식이라고 하나 증발능력이 매우 부족합니다. 반드시 배수호스도 연결해야 쨍한 에컨바람 나옵니다.

★★★★☆ 2021-07-12

소음: 선풍기 강풍(혹은 그 이상) 성능: 찬바람 엄청 잘 나옴 별5개 주고싶지만 창문 슬라이드가 생각보다 엉성해서 별 하나 뺍니다. 틈이 너무 많이 생겨요. 창문 틈새에 꼭 들어맞지도 않고.. 추가 슬라이드 구매도 본사에 전화, 카카오톡 상담으로만 가능해서 좀 불편합니다. 그래도 시원함이 모든 단점을 잊게 해주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