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할로 볼륨매직 스트레이트 후기

 

비타할로 볼륨매직 스트레이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04 기준)

 

★★★★★ 2021-08-02

괜찮은 거 같아요 장마철 되서 밖에 습기차면 머리가 지저분해지는 상태ㅠㅠ 아시죠 머리 뺴고 샤워만 해도 머리상태 난리나요 미용실 가기도 귀찮고 돈도 많이 들고 오전 내내 시간 보내기도 싫고해서 집에서 해봤는데 진짜 괜찮은 거 같아요 시간대로 잘 지키면 머리결 상하는것도 아닌 거 같구요 근데 혼자 하니까 머리 펼 때 손목이 너무 아프네요ㅠ 지금 머리 피고 날씨 안 좋아서 땀 뻘뻘 흘리고 왔는데도 머리가 난리 나진 않았어요 확실히 안 한거보단 나아요 고데기로 펴줄 때 담번엔 좀 더 잘 펴줘야할거같아요 머리 손상 하나도 없이 잘 됐구요 앞머리 한달에 한번씩 셀프 매직해보려구요

★★★★★ 2021-08-02

반곱슬이라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항상 머리가 부스스 해져선 빗고 차분해지려면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렸는데 매직하고 나서는 아침에 제 머리보고 깜짝 놀라요 제 머리가 이렇게 차분했나…. 1제 할떄는 달라진걸 그닥 못 느꼈는데 2제 하고나서 고데기하니까 완전 제 머리가 되게 차분해져서 놀랐어요 그래봤자 셀프 매직인데 얼마나 가겠어 싶었는데 되게 오래가더라구요 아직까지 제 머리 차분 그 상태 그대로! 머리카락이 완전 찰랑거리고 좋아져서 친구들한테도 부러움 사고 있어요~ 제 1제 할떄냄새가 좀 많이 났어요. 다 씻어내고 헹구니까 냄새가 은은하게 미용실 냄새가 나더라구요 사실 저는 미용실 냄새 좋아해서 은은하게 그 향이 남은 게 너무 좋고 오래갔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근데 잔 짜 향도 적당히 오래가고 매직한 것도 계속 고정도서 진짜 사길 잘한 거 같아요 완전 짱짱

★★★★★ 2021-08-01

급하게 샀는데 잘되기 바라면서 하고있어요.ㅎㅎㅎㅎ 단발 셋팅펌 매직하기! (손상모) 처음과정 사진은없지만 머리결 부들부들 하네요.!

★★★★★ 2021-07-30

코로나로 인해 미용실가기가 무서워서 고민하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도 좋길래 셀프로 매직 도전해봤어요. 지난번에 했던 파마가 애매하게 풀리면서 머리카락이 지저분했는데 과연.. 집에서도 매직이 잘 될까? 싶은 마음에 도전해봤습니다. 미용실에서 하던 약들은 냄새가 강해서 눈이 시끈거렸는데 이 제품은 눈시림이나 강한 약품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구성품에 붓이랑 비닐까지 다 챙겨주셔서 따로 준비할필요도 없어요!! 셀프로 1제 바르고 제거한 후 집에 있는 매직기로 펴준다음 2제만 바르면 끝!! 머리결손상되기는커녕 머리를 펴줘서 그런지 머리결이 오히려 더 좋아졌어요 똥손인 저도 셀프로 간편하게 할수있다니!!! 미용실에서 비싼돈주고 눈시려가며 할필요없네요 좋은제품 득템했네요 ㅎㅎㅎㅎ 강추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