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하이라이트 세라믹 전기렌지 블랙 1구 자가설치 사용기

 

신일 하이라이트 세라믹 전기렌지 블랙 1구 자가설치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09 기준)

 

★★★★☆ 2021-08-06

예전에 쓰던 하이라이트 전기렌지가 1년도 안되서 고장나서… 중국산 전기렌지는 안 사겠다 다짐했는데, 중국산을 빼면 너무 가성비가 떨어져서 그나마 상품평 좋은 녀석으로 다시 구매했습니다 일단 제품 마감도 괜찮고 무엇보다 2200w짜리라서 거의 가스렌지하고 비슷하게 빨리 끓습니다 대박~ 1300w짜리로 라면하나 끓일려면 20-30분은 걸렸는데 이건 3분도 안되서 팔팔끓어요 중국산이라 내구성이 좀 의심스럽긴한데…고장나면 이 상품평을 수정해서 알려드릴께요 3년이상 쓸수있길 바라며….

★★★★☆ 2021-08-03

여행용 전기레인지 찾아보다가 사이즈도 후기도 나쁘지않아 후기보고 구매했습니다. 실제로 받아보니 깨끗하고 사이즈도 적당하여 첫인상은 만족스러웠지만, 처음 사용방법이 어려웠습니다. 켜고 끄고 온도 조절 1단 2단 설정 등이 다소 어려웠지만 두어차례사용하다보니 사용방법도 익히게 되었고 후기에 끄는 버튼이 없다고 하는데 전원버튼 있으며, 다른 분들 후기들과 동일하게 소음은 조금 크게 느껴졌습니다. 참고로 켜고 끄는 버튼은 눌르면 버튼이 튀어나와 거기서 온도조절하면되며 1단은 안쪽 2단은 바깥쪽 1+2단은 안바깥쪽 모두 불이 들어와 조절이 가능하여 생각보다 편리합니다. 다른 상품후기보면 끓이는데 오래걸린다. 물이 안끓는다. 그러는데 저는 해물칼국수, 떡볶이 해먹으면서 끓이는데 문제가 없었으며 생각보다 빨리 끓고 바글바글 끓어서 놀랐습니다. 끓이다 국물을 좀 흘렸는데 얼룩은 잘 안지워지네요ㅠ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사용감 관련 솔직한 내용으로 적어봅니다.

★★★★★ 2021-07-31

요즘 같이 더울때 진짜 가스 불 ㅠㅠ 육수 한바가지 흘리고 짜증짜증 하이라이트 조리 기구 제약 없이 사용하기 참 좋지요 집에 하이라이트 있지만 화력이 쪼매 약해서 요 아이로 픽 했어요 동그라니 모양도 디자인도 이뿜 열선 조절도 3단계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고장없이 오래오래 사용했으면 좋겠어요

★★★★★ 2021-07-24

꼼꼼한 포장 안전하게 잘왔어요. 사용설명서 자세히 읽어본 후 꺼내어 요리 시작. 옆에 동그랗게 돌리는 버튼 그 부분을 꾸욱 누르면 전원이 켜짐. 왼쪽은 시간 오른쪽은 열선 기능으로 나뉘어져 있음. 온도는 열선 전체 사용할경우 최고 22°까지더라구요. 팬 올리고 온도켜서 요리시작. 달궈질때 첨엔 냄새가 좀 나더라구요. 금새 사라짐. 22°로 달궈서 요리하니까 빨리 끓더라구요. 넘 끓는다 싶으면 옆에 돌리는 버튼으로 온도 서서히 줄일 수가 있어서 원하는 적정 온도 맞춰놓고 요리 가능하니까 넘 좋더라구요. 요리가 다 끝난 후 돌리는부분 꾸욱 누르면 딸칵하면서 전원이 꺼져요. 사용설명서대로 버튼만 눌러놓고 전원코드는 그대로 뒀어요. 전원끄는 버튼 누르니까 사용할 때 달궈진 팬에 "hot" 글자가 깜박 깜박 거리면서 뜨더라구요. 10~15분쯤 됐으려나… "hot" 깜박이던 글자가 —–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열이 다 식어서 전원코드를 뽑아도 된다는 표시였어요. hot 글자가 깜빡 거릴때 그냥 전원코드를 뽑아버리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설명서에 나와있네요. 안에 차있는 열을 완전히 빼준 후 전원코드를 뽑아야지 안그럼 남아있는 열때문에 위험 할 수도 있고 화상을 입을 수도 있어서 안전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인것 같아요. 열전도도 빨라서 요리도 잘되고 열도 빨리 식는편이고 온도조절기능 타이머 기능도 있고 사용 후 안전하게 식힌 후 보관 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서 맘에 들어요. 더운 여름에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가스렌지보다는 덜 덥지만, 워낙 더워서인지 이 제품도 약간은 덥게 느껴지긴하네요 ㅎㅎ. 글구 바닥이 뜨거워져서 화재위험성 있는 식탁보위에 올려 놓고 요리하시면 절대 안될것 같아요.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하이라이트네요. 고장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무더위 폭염속 모두 건강유의하시길 바래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