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아날로그 컴팩트 4.1L 리뷰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아날로그 컴팩트 4.1L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08 기준)

 

★★★★☆ 2021-07-14

아직 첨이라 별하나뺐습니다 좀더써본후 좋으면 별올려드리겠습니다 첨에,,,,,가래떡궈먹을려고올렸다가탔습니다 두번째부터는 아직 고민중입니다,,,,,,,, 아무리좋은것이있음 워합니까? 써먹을줄알아야쓰지,,,,,, 제품은좋은것같으나 아쉬운건 요리시간표라도보내주시지 좀애매하네요 몆분을 해야할지,,,,,,,, 책자온건 온통 영어로적어있는큰종이가 왔네요,,,,,, 뮌소린지,,,,,,,

★★★★★ 2021-07-13

박스속 메뉴얼이없어 쿠팡에확인질의결과 직접 어플깔아 메누얼보는게좋겠다는 황당한딥변 이런경우을 어떻게이해하나요

★★★★★ 2021-06-28

좋은기회에 좋은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하게 되어 흐뭇한 경험이었네요^^ 정말 기본적인 기능만 딱맞춰서 편하고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도록 똑똑하게 만들어진 제품같아요. 그러면서도 디자인도 고급지고 칼라톤도 깔끔하니 넘 마음에 듭니다. 사용해보셔야 진가를 알수있다는!! 제조일도 그리 오래되지 않았고 전용클리너까지 보내주셨기에 더 기분이 좋았네요. 문앞에 엄청커다란 박스가 있어서 적잖게 당황했지만 전용박스에 송장붙어서 달랑 보내지않고 겉에 다시 튼튼한 박스로 이중포장되어 배송되었기에 아주작은 파손이나 흠집걱정도 없었습니다. 아직 많이 사용해본것은 아니라 더 자세한평은 할수없지만, 많은 분들이 말씀해주신 장단점은 저도 비슷하게 느꼈구요~ 30만원대이상의 뭔가 첨단의 기술이 느껴지는 제품까지는 못되어도 딱 쓰기편한 기본적인건 흠잡을데 없고, 일단 사용이 저같은 40대 기계치 주부도 설명한번만 쓰윽~ 읽어보면 사용에 어려움없으니 만족이지요^^ 솔직히 아이둘 있는집에는 좀 작다고 느낄수도 있는 용량이지만 과하게 먹지않게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세척도 쉽고요… 이거보다 더 컸으면 어디 둘데도 마땅치 않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타이머 다이얼이 금고열릴때나는 띵~ 그런 소리가 나서 너무 웃겼다능ㅋ 합리적인 가격에 똑똑한 기능 고급진 컬러감의 에어프라이어를 찾는 주부들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27

집에서 원래 사용하던 에어프라이어는 냉동피자 한조각이 겨우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라서 사용하기에 굉장히 불편했어요. 그런데 마침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 기회를 얻게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사실5인 가구라서 더 큰 에어프라이어를 원하긴 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이 에어프라이어도 크기가 커서 이 정도가 딱 좋았겠다 싶었어요. 주방에 이것저것 기구가 않아서 공간이 늘 부족하거든요 TI TI 집에 오븐이 있어서 에어프라이어의 필요성을 딱히 느끼지 못했었는데 막상 집에 하나 구비해두면 정말 활용도가 좋아요 전날 먹다남은 피자나 치킨을 데울때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너무 딱딱해지거나 눅눅해지고 오븐을 사용하자니 손바닥만한 피자하나 데우자고 그 큰 오븐을 작동시키는 것도 너무 낭비같아서 좀 그랬거든요 그럴때 사용하기에 너무 좋아요 온갖 튀김종류는 다 에어프라이어로 데워먹어요! 그리고 간단한 요리를 하기에도 좋구요. 이번에는 월남쌈에 재료로 넣을 오리고기를 양파 올려서 조리- 했는데 후라이팬에 조리할 때에 비해 기름도 ' 하나도 튀지않고 시간, 온도 맞춰두면 알아서 조리되니 신경쓸 일 하나없고 정말 편했어요! 그리고 이 제품은 바스켓분리가 편해서 좋아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