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네이쳐 니트릴 다용도 장갑 M 리뷰

 

소프트네이쳐 니트릴 다용도 장갑 M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8 기준)

 

★★★★★ 2021-08-05

니트릴 장갑 보단 위생 장갑을 썼는데 확실히 니트릴이 더 쓸모가 많네요! 특히 마늘 깔 때나 양념 재우거나 버무릴 때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감자 고구마 찐 거 으깰 때도 좋아요. 전 손이 작은 편이라 위생 장갑도 작은 손용으로 쓰는데 브랜드에 따라 살짝 작은 것도 있고 조금 큰 것도 있거든요? 이 니트릴은 M사이즈인데 손가락에 딱 맞게 달라붙진 않는데 오히려 이렇게 조금 여유 있는 게 끼고 벗기도 더 좋은 것 같아요. 고기 썰 때도 안 찝찝하고 마음에 드네요ㅎㅎ 용도에 따라 씻어서 또 써도 될 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04

니트릴장갑 여기저기 편하게 쓸려고 선택했어요~ 우선 갯수가 많으니까 넘 좋아요~~ 특히 창틀 청소 같은거 할때 끼고 하면 편하고 좋아요~ 제 손이 작은편이 아닌데 널널하게 맞아요~ 그래서 밀착력은 살짝 떨어지는 느낌은 있지만 크게 상관 없어요 원래 집에서 사용하고 있던 라텍스 장갑하고 비교해서 사진 찍어봤어요~ 베이지색 도는게 기존에 있던 라텍스예요 라텍스와 니트릴을 비교했을때 라텍스는 천연고무를 사용한것이고 니트릴은 합성고무가 들어가서 좀더 단단해요 합성고무라고 나쁜건 아니고 튼튼하게 만들기 위해 추가 원료를 더 넣은것 뿐이래요 그래서 니트릴이 라텍스보다 내구성이 더 뛰어나요 그만큼 니트릴이 잘 찢어지거나 구멍이 나지 않죠~ 또 라텍스가 더 얇아서 손에 착 감기는 밀착감은 라텍스가 더 좋아요~ 근데 또 그만큼 땀이 더 날수 있어요~ 그리고 라텍스는 천연이라 그런지 고무 냄새 같은게 나는데 니트릴장갑은 전혀 냄새 안나네요~ 갯수도 많아서 한동안 잘 쓸수 있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04

⭐️솔직 후기 ⭐️ -포장 및 배송 로켓배송이니 빨리 왔는데 비닐에 그냥 넣어와서 찌그러진채 왔어요 박스라 비닐에 오면 그런 부분은 어쩔 수 없을듯 해요ㅠㅠ 찌그러졌지만 제품이 개봉되진 않아서 그냥 이해하며 패스~~ -구매이유 요리하거나 청소할 때 일반 일회용장갑은 잘 구겨지고 벗겨지고 땀도 금방차서 움직이기가 불편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라텍스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편하고 좋더라구요 대신 한 번 그냥 대충쓰고 버리기엔 아까우니까 한 번 꺼내서 잘 활용하고 버리려는 편이에요☺️ -사이즈 제가 기존에는 손이 작은편이라 s를 사용해도 좀 컸어요 맞는 s를 못찾아서 아쉽지만 포기했어요ㅜㅜ 그래도 남편이랑 같이 쓰는데 남편이나마 좀 편한거 맞는거 쓰라고 m이 체험단에 있길래 선택해봤어요! 남편은 남자 손크기 평균이나 평균에서 조금 작은편에 속하는데 잘 맞네용~~ 손이 좀 큰 여자나 보통 남자손크기면 잘 맞을듯 해요! -재구매의사 ⭕️ ➿위 상품은 쿠팡체험단에 당첨되어 무료로 체험해보고 솔직하게 쓴 리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