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원목 캣폴 V3 베스트 세트 후기

 

스마트 원목 캣폴 V3 베스트 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25 기준)

 

★★★★★ 2021-08-25

처음 막 봤을때 설명서 보고 생각보다 어려워서 막막해가지고 홈페이지에 조립 동영상 찾아보는데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이 부분만 좀 더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ㅠㅠ 대신 그만큼 튼튼하고 발판이나 그런부분도 커서 냥이가 오르락 내리락하는데 문제 없어서 다행이에요 이런 캣폴 처음 써보는데 너무 좋고 외관상으로도 깔끔해서 너무 좋네요 ㅎㅎ 고민하시는분들 100%추천드립니다!!

★★★★★ 2021-08-23

1. 안정감 강아지랑(4kg) 고양이(8kgㅜㅜ) 두 마리가 같이 올라가서 놀아도 흔들리지 않고 견고해요! 2. 사이즈 아래 발판 3개는 뚱냥이한테 딱 맞고 강아지한테는 조금 넉넉해요 빨간색 하우스에는 뚱냥이 2마리도 들어갈 정도로 크기가 큽니다! 투명해먹은 아직 우리 멍냥이가 어케 쓰는지 몰라서 안들어가 봤는데 충분할 것 같아요 3. 조립 남자친구 주도로 조립하고 저는 옆에서 볼트/너트만 챙겨 주는 정도로 도우니 넉넉히 한 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오히려 너무 쉬워서 설명서 안보고 막 만들다가 바닥,천장에 고무밴드 넣는걸 빼먹었어요.. 그래도 튼튼해서 그냥 두기로 했습니당 tip. 설치하실때 발판 위치, 방향, 디자인까지 자 고려하신 후 고정하셔야 해요! 어떻게 놔야 고양이가 안부딪히고 매끄럽게 밟고 올라갈수 있을지 시뮬레이션 많이 했어요 저희는 ㅎㅎ

★★★★★ 2021-08-22

여자혼자 조립하기엔 좀 힘들지만 애들이잘써요 투명해먹은 거이안올라가네요 쫄보라그런가..

★★★★★ 2021-08-14

제 인생 첫 고영희님을 윗한 캣폴을 알아보던중 이 제품이 제일 좋다싶어 주문했어요. 조립은 여자인 제가 1시간 정도 걸려 완성했고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자잘한 나사조립이 귀찮았어요. 아이가 첨엔 무서워서 안 올라 가더라구요. 계단 높이를 여러번 바꿔보고 간식으로 스스로 올라가게끔 유도하니 한번씩 올라가긴 합니다. 좀 더 크면 잘 이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집이 작아서 공간 많이 차지 안 하는 제품 고르고 골라 선택한건데 정말 잘한 선택같아요.

★★★★★ 2021-06-16

애기들은 새 놀이터를 얻고 저는 오른쪽 승모근을 잃었습니당..

★★★★★ 2021-06-04

엄청나게 견고하며 아이가 잘써요. 조립하기는 어렵지는 않지만 혼자하기는 어렵습니다 2인1조로 서포트 필요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