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 페이스 파이브 스타일 5중날 면도기 본체 면도날2p 리뷰

 

도루코 페이스 파이브 스타일 5중날 면도기 본체 면도날2p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8-16 기준)

 

★★★★★ 2021-07-25

여잔데요 제가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겨드랑이나 다리 모두 깔끔하게 면도가 잘됩니다 ㅎㅎ 자극도 없구요 곡선부분도 면도가 잘 되네요 여성용 면도기보다 남성용 면도기가 더 잘되는것 같아요

★★★★★ 2021-06-11

도루코가 좋은건 익히들어 알고 있었어요. 신랑이 도루코 면도기 사용하는데 자극이 없고 깔끔하게 면도가 된다기에 저도 해당 제품을 바디용으로 구매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여성용 바디 면도기는 비누가 달린거였는데 거품이 생각보다 많이 나지 않았지만 "여성용"이라는 문구때문에 해당 제품에 불만이 있어도 계속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 "여성용"이라는 문구에서 벗어나면 그냥 면도기일뿐이었어요. 그래서 피부가 예민한 신랑이 사용하는 해당 제품을 구매해 바디용으로 사용해봤어요. 페이스용으로 나온 제품이라 자극이 덜하고 훨씬 깔끔하게 제모가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도루코에서 나오는 다른 헤드와도 호환이 되니 꾸준히 잘 사용할것 같아요.

★☆☆☆☆ 2021-05-22

질레트. 또는 쉬크 살것.. 괜히 비싼게 좋은게 아님. 질레트가 가장좋음.

★★☆☆☆ 2020-09-19

면도가 깔끔하지 못하고 두세번 더 집중해야 된다 일회용 면도기 수준 ~

★★★★★ 2020-08-17

빠른배송.자극없이 깨끗이 밀려요 아주 좋습니다

★★★★★ 2020-07-10

7중날도 쓰고잇어서 비교하면 7중날이 더 절삭력은 풍부함. 절삭질감 자체는 7중날이 좋으나 5중날도 잘깎이네요. 역방향 비누면도를 하는데 이정도면 쓸만함. 4중날 일회용도 쓸만햇는데 당연한거라고 봄. 면도날이 서잇는 편이라 자극은 좀 잇음. 그래도 질레트 마하3 정도는 넘사로 좋음. 질레트 쉬크 모든시리즈 다 보유하고 면도기 비교하는 재미에 빠졋는데 도루코 역시 쓸만함. 여행용으로해도 딱일듯

★★★★★ 2020-01-22

군대있을때 면도기가 쿠팡에서도 파네요 가격이 훨싸면서도 면도할떄 그 느낌이 너무 좋은 면도기입니다. 진짜 가성비 하나는 훌륭한 면도기중 하나입니다. 군대 있을때 보급으로 주는 면도기 잘 보시면 도루코 입니다. 예전에는 전동면도기 썻는데 전동이 단점이 면도 환경상 습기가 많은곳에 보관 할 수 밖에 없다보니 어쩔 수 없이 녹도 잘 서리고 자주 교체도 해야하는 문제로 인해서 아예 노 전동면도기로 구입을 했습니다. 도루코가 질레트와 비교해서도 전혀 꿀리지 않을 정도로 좋은 면도기는 확실합니다. 지금 세월이 지났어도! 이렇게 잘 밀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