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홈 메쉬 Wi-Fi 시스템 AC1200 듀얼밴드 무선 공유기 후기

 

티피링크 홈 메쉬 Wi-Fi 시스템 AC1200 듀얼밴드 무선 공유기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05 기준)

 

★★★☆☆ 2021-08-04

집에 인터넷은 1 기가 인데 100메가 밖에는 안되나요 ? 이거 환불할지 말아야될지 왜 안되는지 a/s 센터도 물어볼때도 없고 어떻게 해야되나요

★★★★★ 2021-07-03

거실에서 멀리 위치한 방까지 인터넷 잘 뚫려서 넘 좋아요. 강추합니다.

★★★★★ 2021-05-27

사고나니 가격이 완전 다운되서 속상

★★★★☆ 2021-05-17

집에 와이파이 사용하는데 커버하는 범위가 좀 약해서 공유기 구입하려던 차에 쿠팡체험단에 선정되어서 제품 이용하게 됐어요!!ㅎㅎ 우선 제품이 디자인적으로 기존제품과는 다르게 너무 심플하고 이뻐서 만족스럽네용 처음보는 디자인이라서 이게 공유기가 맞나 했네요 ㅋ 집에 인테리어 겸 사용할 수도 있을 거 같아서 이 부분은 너무 좋네요! 다음으로 성능부분은 우선 랜선 꼽은 포트가 2개밖에 되지않아서 일반적인 공유기 용도로 사용하기는 힘들거같고 거의 와이파이 증폭기 용도로 사용하는게 맞을거 같아요!! 저도 와이파이 증폭 용도로 사용하니까 딱 좋은거 같고 기존보다 1.5배 이상은 커버리지가 넓어진 것 같네요! 사용도 전용어플이 있어서 설치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다만 고성능 제품처럼 속도가 엄청 빠르게 나오지는 않는걸로 알고있어요 저는 100m인터넷을 사용중이라서 상관은 없는 것 같구요 종합적으로 무엇보다 디자인 측면에서 넘나 만족스럽고 와이파이도 잘되서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네용 추천입니당!!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3

일단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어요 미니공기청전기 같아요 ㅎㅎ 손님이 와서 공청이냐고 묻더라구요ㅎㅎ 작고귀엽다고요^^ 집에 공유기는 있는데 요늠으로 교체했어요 좋네요 잘터지고 우선 칙칙했던 검정색 공유기자리에 요늠으로 바꾸니 이쁘기도하고 화사하고 여러모로 맘에듭니다^^ 기계치라 공유기 성능 단어같은거 몰라서 자세힌 못쓰지만 여튼 잘터집니다 예쁩니다. 요고 두개만 백점이져뭐 ♡ 아 3년무상 보증이라는점도 맘에들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2

쿠팡 배송은 항상 말할 것도 없이 빠르게 와서 이번꺼도 잘 받아봤습니다. 포장도 꼼꼼히 되어와서 하자없이 도착했어요. 구성품은 필요한 품목들로만 갖춰져있고 디자인이 심플하니 이쁘네요. 인테리어 효과도 나고 화이트톤이라 깔끔해요. 기계 같은걸 잘 다루는 편이 아니라 걱정했는데 어플을 이용해 연결이 손쉽게 잘되서 몇분만에 연결했어요. 평소에 사용하던 공유기는 잘되긴하는데 각 방의 끝부분? 구석이나 모서리 부분에서 안터지는 경우가 있어서 사용하게 됬는데 그런 구석진 부분에서도 잘 터지네요. 신호가 잘 잡히고 속도도 더 빨라진 느낌이예요. 원래 사용하던 공유기는 정리하려고 합니다. 도착한지 일주일정도 지나고 리뷰 쓰는건데 큰 불편함 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혹시나 지인중에 공유기를 찾는 사람이 있으면 추천해주고 싶네요! 잘쓸게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