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 캐릭터 팝톡 후기

 

스폰지밥 캐릭터 팝톡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9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05 기준)

 

★★★★★ 2021-08-05

지플립이라 아래쪽에 붙였어요 뚱이라 귀엽고 없는거보다 편리해요 혹시몰라서 첨부되잇는 투명필름 붙이고 위에 붙엿는데 며칠됏는데도 아직 짱짱하게 잘붙어잇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핸드폰결제시 가~~끔 인식이안되서 케이스를 빼야하는 불편이 살짝 잇네요 그치만 넘 귀여워서 볼때마다 미소가 지어져요 뚱이가 실증날때쯤에는 스편지밥을 구애하려구요ㅋ

★★★★★ 2021-08-02

뚱이 좋아하는 친구한테 쿠팡 선물하기로 보냈어요 ㅎㅎ 정말 좋아합니당!! 너무 귀여워요!

★☆☆☆☆ 2021-07-25

무방비 상태에서 얼굴에 맞으니 엄청 화가나더라구요 함께 넣어주신 테이프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결국엔 본드로 붙였어요

★★☆☆☆ 2021-07-11

귀여움.. 근데 자꾸 떨어짐. 폰 뒷면 박살났어요 덕분에

★★★★☆ 2021-07-04

너무 귀엽따ㅠ_ㅠ 근데 자꾸 떨어져용 힝구 약간 예쁜 쓰레기 느낌

★★★★★ 2021-06-23

너무 귀여운데!! 사진을 찍으려고 카메라를 켰는데 손가락이 보이더라구요 분명 손가락이 카메라를 가리지않는데 눈을 비비고 다시 봤더니 뚱이머리네요. 사진 찍을때마다 우리 뚱이 옆으로 눕게 해줘야해요 ㅜㅠㅠ 하지만 괜찮아요 가끔 뚱이도 옆으로 누워서 자고 그래야죠! 카메라 중앙에 있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스티커는 좀 약한거 같지만 귀여우니 괜찮아요!!

★★★★★ 2021-06-15

어느날.. 급 폰을 바꾸고 싶은 뽐이왔다. 약정 만기까지 셀프 토닥을 위해 폰 케이스를 바꿨는데 아니 이게 뭐람.. 그립톡이 없네 구매는 새로운 구매를 낳게되는 이런 익숙한 사이클.. 저려미로 2개사면 1개 더 주는 그립톡을 보고 있었다. 이번만큼은 가격을 떠나 사고싶은걸 사겠다.라는 나의 속내를 들킨건지 쿠팡이 추천해준 그립톡 중 넘나 나의 서타일인 뚱이가 나타났다. 뚱이가 잘 떨어진다는 후기가 있어서 망설였는데 강력접착제를 사용해서라도 뚱이를 케이스에 붙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구매했다. 아름다운 로켓배송 서비스로.. 내게 온 뚱이, 혀가 하트모양♡ 너는 넘 귀엽구나 판매자님도 후기를 읽으신걸까.. 원래 있던 서비스였나 모르겠는데 폰에서 잘 안떨어지게 하는 스티커(?)를 같이 보내주셔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뚱이랑 같이 다닐 수 있게 되었다. 한가지 뚱이에게 아쉬운 점은.. 녀석의 뚠뚠한 배 때문에 폰을 바닥에 두면 기울어진다. 그 또한 귀여운 뚱이와 함께하기위해 내가 감내해볼 생각이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