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길이조절 그랩 거치대 cr012 리뷰

 

시크릿 길이조절 그랩 거치대 cr012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8-09 기준)

 

★★★★☆ 2021-02-01

-구매동기: 버스에서 운전할때 사용하려고 가성비 좋은 것으로 급하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후기: 버스의 심한 진동에도 잘 붙어있어요. -사진설명: 버스 운전 안할때 탈착해서 자차에 붙여 보았어요. 몇 분 안있다가 뚝 떨어졌어요 ㅜㅜ 버스에서는 잘 붙어있었는데 자차에서는 왜 잘 안붙는지 살펴보니 흡착판에 먼지가 많이 있더라구요 물로 헹구어 깔끔하게 제거 후 다시 부착해보니 잘 붙었습니다. 그러나 버스에서 만큼의 흡착력은 아니었어요. 아무래도 데시보드의 재질에 따라 흡착력에 차이가 있어보입니다. -길이조절에 편리함이 있고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편이여서 운전자 시야 조절이 용이합니다.

★★★★☆ 2021-01-25

가격대비 좋아요~ 접착력도 좋구요

★☆☆☆☆ 2021-01-21

8천원대의 저렴한 제품입니다. 다 좋은데 딱 하나 단점이 너무 크게 다가옵니다. 제품 넣고 빼기가 너무 힘듭니다. 타 제품은 버튼이 있어서 버튼을 누르면 집게가 벌어진다던가 해서 한손으로 휴대폰을 고정시키고 탈착 할수 있는데 이 제품은 그게 안됩니다. 그래서 점수를 주기 어렵겠습니다.

★★★★☆ 2020-12-21

차바꾸고 새차는 아무것도 붙이지안으리라 다침했었는데 멍청한 유보네비때문에 거치대 하나 붙였습니다 깔끔한걸 우선으로 생각해서 구매했는데 그런데로 깔끔합니다 네비뒤편 데시보드에 붙였는데 처음 붙인자리 맘에안들어 옴겼는데 접착력이좋아서 잘안떨어집니다 일단요건맘에들고… 길이조절되서 거치안을때는 뒤로 밀어뒀다가 필요할때 당겨쓰면 될듯하고 .. 고정하고나서 좌우로 움직이지는안네요 목부위만 움직이고 팔은 좌우로 안움직입니다 하지만 티맵보려고 구매한거라 문제 될것없을듯하고 가로거치는 짱짱한데 세로거치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세로방향도 문제 없을듯합니다 저렴한가격 총알배송이라 오전주문에 저녁에 물건받았네요 별한개뺀건 팔이좌우로 안움직여서 뺐네요

★★★★★ 2020-12-11

제품은 괜찮네요 어디에 붙일지 고민을 좀 햇는데 결국 유리창에 붙엿습니다 선반은 오돌오돌해서 떨어질수 잇을거 같앗거든요 지금까진 송풍기에 거치대를 붙여서 사용햇는데 겨울되서 히트를 트니 폰 뒷면이 뜨거워서 사용을 못하겟더라구요 튼튼하고 이중잠금이 되서 좋은거 같습니다 오래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햇음 좋겟네요 강추합니다! 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