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 2세대 엠보싱 일회용 원데이 수세미 박스형 30매 후기

 

프로그 2세대 엠보싱 일회용 원데이 수세미 박스형 30매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2 기준)

 

★★★★★ 2021-08-06

일회용 수세미 이것저것 쓰다가 2세대라 그래서 구입했어요. 확실히 보완되서 나와서 그런지 도톰하고 거품잘나요. 일회용으로 쓰고 버리기 아깝게 탄탄해요. 쓰기나름이지만 다회용으로 충분해요. 전에 쓰던 타사 일회용 수세미는 거품이 너무 안나서 세제 많이 썼는데 이건 거품 풍성히 나서 뽀득하게 잘 닦이고 너무 만족해요. 계속 좋은 제품이 나올테니 언제까지 쓸진 모르겠지만 당분간은 이것만 쓸거예요.

★★★★☆ 2021-07-28

큰 기대 안했는데 엠보싱도 좋고 세척하기 좋은 느낌이에요

★★★★★ 2021-07-26

써본것중 두께도 가장 도톰하고 닦이는것도 잘 닦여서 이것만 써요. 계란찜 해먹은 뚝배기도 이 수세미로 세제 없이 닦으면 정말 잘 닦여요. 전 이것만 사서 써요

★★★★★ 2021-07-17

예전에 1세대버전 처음 나왔을때 구매해서 잘 쓰다가 워낙 두께가 얇아서 잘 찢어지고 그래서 그 뒤론 구매 안했거든요 2세대 나온게 좋다하길래 한번 구매해봤어요 롤에 감겨있는 제품 쓸땐 한장 뜯다가 찢어지고.. 그냥 좀 불편했는데 요건 접혀있는 제품 한장씩 뽑아쓰는거라 간편하고 사이즈도 커서 좋아요 한번 쓰고 버리진 않고, 음식물 묻은게 아니면 두세번 더 쓰고 싱크대 청소용으로 또 쓰고 그 뒤에 버려요 쫙 펼쳐서 건조시키면 금방 말라서 엄청 위생적입니다 그리고 엠보싱이 1세대 제품보다 훨씬 좋아졌어요 진짜 잘 닦여요!!

★★★★★ 2021-07-08

조카집에놀러갔는대 요놈을 쓰고 있더라구여 위생적이고 깔끔하고 그래서 바로 주문했는대 새벽배송으로..근대 나쁜 손이 갖고갔는지 문앞에없는거에여 바로 상담사와 연락하고 친절하게 응답해주시고 다시보내주셔갖고 지금 잘쓰고있어여~~두번쓰고 씽크대닦고 버리고 너무 편해여 다쓰고 재구해할꺼에여~~^^

★★★★★ 2021-06-28

여러 개 써봤는데 이 제품이 제일 부드겁고 거품도 잘나요 가격도 좋아요

★★★★★ 2021-06-13

일회용수세미라고해서 한번 쓰고 버리긴 너무 아까워요.잘 찢어지지않아 너~~무 좋아요.다른 제품들은 몇번 쓰다보면 여기저기 찢어져선 너덜너덜 해지는데 이제품은 그러질 않아서 너~~~~무 좋은것같아요.다 쓰고나면 재구매할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