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도바시니 지스트 지압 거실화 리뷰

 

아날도바시니 지스트 지압 거실화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93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28 기준)

 

★★★★★ 2021-08-23

구두 225, 운동화 230신는데 지압슬리퍼신 가운데 아치부분에 맞춰 발 넣으면 어느정도 맞아요! 평소 소화력이 많이 약해서 소화효소 달고살고 심하면 소화제도 자주 먹는데 이거 신고 발 얼얼할 때까지 밟고있으면 뭔가 조금 편해져요. 기분탓인지 한방에서 말하는 발에 오장육부가 들어있어서 지압하면 좋아진다는게 사실인건지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1주정도 신으며 소화제는 끊었어요. 지압이 아프기도 해서 졸릴때 잠도 잘 깨서 근무시간에 신기도 좋을거 같아요!

★★★★★ 2021-08-22

베송 빠름. 원래 신던 슬리퍼 바닥이 헤져서 새로 구입하려다 기왕 신는거 지압슬리퍼가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자갈모양은 왠지 너무 아플 것 같아서 이걸로 샀는데 생각보다는 약하네요. 말랑한? 재질로 되어 있어서 아플까봐 걱정은 안해도 될 듯~ 그래도 신고 걸어다니거나 설거지할 때 신고 있다보면 발바닥에 자국도 남고 자극이 있긴 있어요. 한참 신다가 더 쎈 걸로 사던지 아니면 이걸로 또 사던지 할 것 같아요. 며칠 신어본 바로는 슬리퍼 자체가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고, 사이즈도 잘 맞아서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실내용으로 신기에 바닥도 부드러워서 시끄러울 일도 없어서 좋네요.

★★★★★ 2021-08-19

많이 아프지않으면서 효과가 좋대요

★★★★★ 2021-08-09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살림만했더니 가지고있던 강직성척추염이 심해지고 면역억제제효과가 떨어지면서 발바닥이 많이 아프고 저림증상이 심해져 묘안으로 지압슬리퍼를 사봤어요. 자극을 줘서 통증은 조금 가라앉은듯한데.. 설거지할때 가만히 서있는상태로 신고있으니 화가날정도로 아픔ㅠㅠ 그래도 신는 버릇해야겠죠? ㅎㅎㅎ

★★★★★ 2021-08-09

예쁘고 발이 편해요 설것이할때 신고 서서 하니지압이되니시원하고 좋네요~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 2021-08-07

제가 신어보고 좋아서 친정에 보내드렸습니다 좋은지압 슬리퍼예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