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넬카 이태리 탄소 전기요 리뷰

 

에넬카 이태리 탄소 전기요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8-23 기준)

 

★☆☆☆☆ 2021-05-03

1월29일에 제품 배송받고 계속 사용중이었습니다. 온도를 1단으로 제일 약하게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도 너무 뜨거워 미지근한 온도로 약하게 사용하고 싶었던 저로서는 제일 낮은단계로 설정해도 뜨거워서 잠을 설치기도 많이해서 1시간 켰다가 뜨거우면 또 끄고, 잠 설쳐가며 그렇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요즘도 밤엔 쌀쌀해서 제일 낮은 온도로 켜고 자곤 했었는데 매트 연결부위에서 딱딱딱 거리는 이상한 소리가 계속 나서 보았더니 첨부한 사진처럼 연결부위가 녹아내리면서 손도 못댈것처럼 뜨거워져있어서 화상까지 입을뻔 했습니다. 사진처럼 매트리스 커버에 까지 타서 그을려지고 구멍이 날 정도로 조금만 늦게 확인해도 화재가 날뻔한 위험한 상황이었습니다. 다른 전기매트 10년 넘게 써도 이렇지 않았는데 전자파 차단된다고 해서 샀다가 오히려 불나고 화상입고 사람까지 다칠뻔 한 위험한 상황이었습니다. 밤에 자다가 발견도 못하고 이렇게 되었으면 어쩔뻔 했을까요~~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어떻게 처리해주실건가요~~~

★★★★★ 2021-02-17

좋아요

★★★★★ 2021-02-01

오늘의 * 에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부모님 드리고 사용해보던 중 제 전기장판이 갑자기 고장나서 이 제품 구매했습니다. 정말 얇습니다. 그리고 정말 따뜻합니다. 빨래가 가능하니 걱정이 없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퀸의 경우 양쪽 다르게 온도 조잘이 가능하지만 콘센트를 두개 사용해야 합니다. 저는 한쪽에서만 잘 것이니 한쪽만 연결 했지만 두분이 사용하실 경우 콘센트가 두개 필요합니다. 이 제품은 변압기(?), 조절기 두개가 새트로 있고 변압기가 상당히 큽니다. 아쉽습니다. 컴팩트하지 못한 점이. ㅋㅋ 그래도 얇고 보관이 용이하기 때문에 상당히 비싼 금액이지만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 2021-01-24

일단 가볍고 얇습니다. 작동도 쉽습니다. 다만 덜 뜨겁습니다

★★★☆☆ 2021-01-22

아이 매트에 다른 브랜드 작은사이즈 쓰고 있는데. 큰사이즈 추가 구매하려고하니 품절이라 검색해보다 비슷 하길래 구매. 이제품이 동일 사이즈 조금 더 싸지만 힘 없이 흐물흐물 거려서 매트에 깔고 그위에 몇번 움직이면 그냥 막 움직임. 매트 걸이밴드는.본제품 사이즈 자체가 침대 매트보다 너무 작기 때문에 걸기가 어려움. 품절이어도 재입고를 기다릴껄 괜히 이걸 샀다는 생각이 듬. ,, 21년 2 월 2일. 엊그제부터 계속 전원이 나감. 추워죽는줄… 반품해야하나..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