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라클 EM 발효 식물성 때비누 사용기

 

에버미라클 EM 발효 식물성 때비누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6 기준)

 

★★★★★ 2021-07-12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는 한달에 두번이상은 목욕탕 갔었는데 지금은 시국이 이렇다보니 급한대로 집에서 욕조에 물받아 놓고 목욕을 해도 크게 개운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완전히 때를 불리고 벗길 수 없을까 하던 중 때비누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우선 때비누라고 하면 향이 별로일것 같은데 전혀 그렇지않았고 게다가 한박스에 4개나 들어있어서 아낌없이 쓸 수 있어 좋네요ㅎㅎ 저는 욕조에 물받아놓고 몸불리고 때비누를 몸에 묻혀서 때수건으로 쓱쓱 몇번해주고 물로 헹궈주니 하수구로 내려가는 물이 완전 땟물이더라구요..ㅠㅠ 그동안 왜 바디워시로만 했는지…. 욕조에 물받아서 몸 불리지않고 바로 써봤는데 굳이 몸을 불릴 필요가 없이 때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 기세로 쓰면 4개금방 쓸 것같네요!!ㅎㅎ 담에 또 재주문 하겠습니다-!!

★★★★★ 2021-07-09

원래 때르메스 사용할때 비누를 사용해야해서 함께 더 효과를 보려고 때비누를 구매했어요! 기존 일반 비누들은 우선 향이 있으니까 바디 클랜저처럼 쓸 수 가있는데 이건 우선 성분이 좋아서 그런지 향이 없어요 ㅋㅋ 하지만 향같은거도 인공성분이라 몸에 안좋으니까 향이 없는것도 패스 !! 천연성분이라 거품이 잘 안날줄 알았는데 일반 비누보다 거품이 더 잘나는것 같아요!! 사용 후기 같은경우는 더러운걸 차마 찍을 수가없는데 때비누의 효과인지 때푸치노라고하죠..? 평소보다 양이 많았던것같아요 ㅋㅋ 각질이 잘 탈각된 느낌~~ 그리고 로션 안바르고 지금 후기쓰면서 팔을 만져봤는데 하나도 안 건조해요!!

★★★★★ 2021-07-08

에버미라클 때비누??!? 향기: 꽃? 라벤더향 세정력: 뽀드득 타입: 부드러운 쫀득 때비누라는 것을 일단 써본적이 없어서 호기심에 구매를 해보았는데요 아주 물건입니다. 일단 이 가격에 4개나 들어있다능 것도 넘모 마음에 드는데 성분까지 착하니까 열심히 소문내고 싶은 제품입니다. 향은 약간 꽃향? 라벤던가 그런 향이 은은하게 나서 저는 좋았어요. 저는 열에 약해서 뜨거운물에 오래 있는걸 참지 못하는 성격이여서 목욕할때마다 큰맘먹어야하구 시간도 오래걸리거든요??? 근데 이 제품 쓰면 시간도 단축할 수 있고 몸이 보듷보들 뽀도독 해져가지구 좋아요!! 여름은 특히 햇빛때문에 피부가 민감해져서 세정도 피부 장벽 안망가지게 부드럽게 해야하는데 이 제품은 성분도 좋구 피부에 자극도 안돼서 더 좋습니다.

★★★★★ 2021-07-07

총 네개가 들어있어요~~!! 부모님도 몇개 드리려구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목욕탕 못가는뎅 ㅠㅠ 때비누로 목욕하니가 진짜 개운해요 ㅋㅋ 각질제거가 잘 되는 거 같아용 ㅎㅎ 냄새는 거의 무향이에요~~ 어차피 저는 목욕 마지막에 바디워시로 다시 한번 씻기때문에 향은 없는 게 더 나은 거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