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픽 갤럭시 버즈 클리어 케이스 리뷰

 

유스픽 갤럭시 버즈 클리어 케이스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01 기준)

 

★★★★★ 2021-07-26

분리가 어렵다는 후기가 대부분이라 좀 고민했는데 아라리 만오천원은 케이스치고 좀 비싸서 그냥 주문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케이스 껴보고 분리해보니까 되게 쉽더라구요 사진에 설명해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용~~ 케이스는 스크래치 없고 마감도 깔끔한 편입니다 무엇보다 일체형이라 접착스티커가 필요없어 좋아요 🙂

★★★★★ 2021-07-17

버즈 플러스 핑크색상을 사게되어서 기스 우려 때문에 케이스 알아보던 중 싸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역시 버즈플러스는 기존 색상이 예쁜만큼 투명케이스가 가장 예쁜 것 같더라구요. 가장 장점이라고 느꼈던건 스티커로 붙이는 형식이 아니라 그냥 딸깍하고 고정하는것이란 점이었어요. 나중에 케이스 벗겨도 스티커 자국 남을 염려 안하는게 가장 마음에 듭니다. 단점은 고리 구성품은 본품인 케이스와 달리 싼티가 난다는거에요.. 고리만 따로 쓰던거 끼워쓸 예정입니다!!

★★★★★ 2021-06-28

이때까지 사용했던 케이스중에 역시 투명케이스가 제일 이쁘네요 ㅎㅎㅎㅎ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 2021-06-01

분리형쓰다가 뚜껑이 넘 잘 떨어져서 일체형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 2021-05-25

헐~ 배송이 진짜 빠릅니다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 2021-02-28

버즈 플러스랑 꼭 맞네요! 단점은,,,잘 안빠지는거 ? 그래도 저렴하고 넘 좋습니다

★★★☆☆ 2021-01-18

가격 5,400원에 구매 했는데 곧 생일인 친구 이것저것 선물 주면서 걔가 버즈케이스 없으니까 버즈케이스도 주려고 구경 하고 있었어요 근데 5,400원?!?!?!?! 와 개싸당,, 게다가 스티커로 붙이는 형식이 아니라 스티커 없이 달칵! 고정하는 일체형식!! 게다가 심플한 투명 디자인!! 제가 버즈케이스 구매 초창기 당시 쿠팡에서 아라리? 투명 클리어 케이스? 그거를 18,000원 주고 샀어요 ㅎㅎ 그거 상품 페이지 가셔서 후기 보시면 고양이 사진들 있는 후기 저 입니다 ㅎㅎ 아니근데… 와 그 돈이면 이거 5,400원짜리 케이스 3개 사고 돈 좀 남는데… 그래서 일단 고민없이 제꺼까지 2개 구매했어요!! 이미 사용중인 케이스 있지만, 이게 가격이 좋아서 구매했기도 하고, 친구 선물 주면서 같이 껴주기 전! 어떤지 제가 한번 써보고 선물 주면서 같이 줘도 될 물건인지, 좀 안 좋고 싼 티 팍팍 나는지 판단해 보려고요! 근데 좀 싼 티 나는게 뒷면에 쿠팡 전용 바코드 스티커가…!! 떼어버려 했으나 역시 안 떼어져서.. 제가 OPP 봉투에 따로 담고 선물 상자 작은거 하나 사서 그 안에 담아야겠어요 ㅎㅎ 추가후기 작성예정!! + 당일 추가후기 겉 상자에서 찍은 사진 외에 다른 사진 더 올려봅니다. 나쁘진 않고 깨끗하고 기스 없이 좋거든요? 근데 이거 하단에 케이스 뺄 때 어떻게 빼나요…? 아라리 케이스가 밑면에 조금 뚫려있어서 그거 꾸욱 밀어눌러서 빼내는데 빼는곳 구멍 있어도 그것도 힘들거든요?? 근데 얘는 그…. 없나…? 그리고 사진에 있는 고리는 왜 구매 구성품에 껴있는지 모르겠음 보통 다른 버즈케이스 사면 같이 주는 키링 고리면 모를까.. 저거 동그라미 작은거 언제 돌돌돌 껴넣고 저 왕 큰 고리 어떻게 쓰냐고,, ㅋㅋ… 그래도 가격 생각하면 만족 합니다… ㅎㅎ 사진들 다 봐보셔여 다른 케이스들은 하단 누르기 힘들어도 얼마 안 걸리는데… 10분 만에 이 케이스 빼낸 내가 ㄹㄱㄴ;; 이리저리 만져보고, 당겨도 보고, 별 짓 다 해보다가 10분만에 빼냈어요. 제가 한대로 하시면 10분이 뭐야!! 쉽게 빼냅니다. 다른 케이스들에 비하면 오래 걸렸지만 이거 빼내는데 예상한 시간보다 얼마 안 걸려서 다행입니다… 다행히 버즈 기기에 손상 없이 뺐고 케이스만 좀 부서졌는데 다시는 못 쓸 정도로 된건 아니지만 다시는 안 쓰고 싶은 ㅎㅎ.. 친구한테 그냥 줬으면 욕 들을뻔 했네요… ㅠㅠ ㅡㅡㅡㅡㅡ 이 케이스 분리 방법 ㅡㅡㅡㅡㅡ 준비물 – 30cm 길이의 두께가 얇은 자 (우겨 넣어야 해서 얇은 자 가 좋고, 사람은 도구를 써야해요.) – 너무 짧지는 않은 자신의 손톱 (2mm 이상이면 가능해요.) – 버즈는 기스 없이 살리셔야 하니 인내심 (이건 누구나 원하시는 것이니까 약간의 인내심은 필요해요.) – 이 케이스도 버리고 5,400원 정도 버려도 된다는 마음가짐 (5,400원 케이스 버리는게 낫죠 ㅎㅎ…) 1) 30cm 자 두께 얇은 자 준비 해두시고 가까이 두세요. 2) 케이스 끝부분 보면 모서리로 버즈케이스 연결 부분? 스티커 없어서 일체형인 대신에 있는 부분 있는데 그거 더 자세히 보면 겉에 부분 있잖아요? 그 부분 어딘지 확인 하셨나요? (모르시겠으면 제가 첨부한 맨 마지막 사진 확인!!) 3) 확인 하셨으면 30cm 자 조금이라도 덜 힘들게 끼워넣기 위해 손톱을 이용하여 힘들어도 일단 무진장 여러번 당겨 줍니다. 4) 인내심을 갖고 계속 해주시다 보면 손톱으로 당겼을때 어느정도 틈이 쉽게 생겨나는걸 볼 수 있습니다. (틈이 없으시면 3번으로 가서 하세요.. ㅎㅎ…) 5) 30cm 얇은 자 들어갈만큼 쉽게 틈이 생겨났으면 자를 좀 우겨 넣습니다. 6) 손톱으로 당겼듯이 열심히 당겨 주시면 어느순간 널널? 너덜너덜? 해집니다. 7) 그대로 당겨서 빼주시면 한쪽이 빠졌으니 반대쪽은 쉽게 빠지는데 위쪽 케이스를 빼내면 아래쪽은 수월합니다. 8) 버즈와 케이스 하단을 양손으로 나누어 잡으셔서 살살살 당기시면 분리 됩니다. 9) 돈과 케이스를 버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