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볼브 고양이 사료 연어 후기

 

이볼브 고양이 사료 연어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9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05 기준)

 

★★★★★ 2021-07-21

알맹이가 다른 사료들 보다 조금 작은편이어서 전연령 좋습니다. 길냥이가 새끼를 데려와서 5개월쯤 된 애기랑 어미랑 같이 줬는데도 잘 먹고 집에서 키우는 우리 냥이들도 잘 먹습니다. 변도 특이점 없이 봅니다. 굵게 잘싸는듯..

★★★★☆ 2021-07-16

크기도 적당하고 냄새도 이전 사료들하고 비슷한데 기호성은 별로네요 잘 안 먹어요 ;;

★★★☆☆ 2021-07-15

알갱이가 작아서 애들이 꿀꺽꿀꺽 삼켜요.. 이전에 먹었던 것보다 알갱이가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 알아볼수없어서 구매를 한건데 후회합니다 그래서 그런것인지 아니면 아이들에게 맞지 않는건지 이전에 먹였던 사료보다 자주 토해요.. 원래 잘토하는 아이가 토하는데 너무 심하게 여러번 토를 하더라고요 사료 토를 하는 것보니 영 아닌가봅니다.. 끙 냄새나 색을 보면 문제 있는 건 아닌 것 같은데 우리 애들에게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위에 지퍼팩처럼 되어 있어서 좋구나 싶었는데 그렇게 잘붙는 지퍼팩은 아닙니다. 그래도 위생적이라서 좋네요. 처음에 애들이 밥을 거부하더라고요…아무도 밥을 안먹으려고해서 멘붕ㅠ.ㅠ 이전에 먹던 사료랑 섞은 건데도 안먹으려고 했어요. 차차 먹기는 하는데 그렇게 애들이 전처럼 잘먹는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냥 전체적인 평가로 딱 보통이네요.

★★★★★ 2021-07-09

더위와 장마가 시작되기전 길고양이들에게 조금이라도 괜찮은 사료를 급여하려고 찾다가 발견했어요 알갱이는 납작하지 않은 동글동글 모양인데 크기가 작진 않아요 냄새가 없진 않은편이고 기름기가 약간있어요 치킨맛과 연어맛 두가지 다 시켰는데 연어를 좀 더 선호하네요 사료를 바꿔서 걱정했는데 며칠 급여하며 지켜본결과 너무 잘 먹어줘서 맛집 소문난것 같아요 알갱이가 동글동글이라 유통과정에서 가루가 많이 생기는 경우가 있나봐요 치킨은 가루가 거의 없었고 연어는 가루가 좀 있는 편이였어요~ 유통기한 빵빵했습니다~!! 당분간은 재구매각~!

★★★★★ 2021-06-29

너무 잘 먹어서 살이 쪄서 맛없는 사료로 바꿨어요.. 기호성 최강 (저희집 고양이는 아무거나 잘먹긴 해요)

★☆☆☆☆ 2021-06-24

이 플라스틱같은건 뭐져?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