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버 이지뷰 맥북 노트북 거치대 CE-02 사용기

 

클레버 이지뷰 맥북 노트북 거치대 CE-02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00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8-27 기준)

 

★★★★★ 2021-07-15

제가 거북목이기도 하구 화면을 눈높이에 맞추는게 좋다길래 거치대 샀아요!! 써보니까 진짜 튼튼 견고하고 너무 좋습니당 오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욤

★☆☆☆☆ 2021-06-27

바이퍼럭스 클레버 이지뷰 구매했는데 리뷰에 있는 제품과 전혀 다른 제품이 왔습니다.. 다른 곳에서 이미 한 번 구매했고 여기서 재구매하는 건데 앞에 바이퍼럭스 로고도 안 적혀있더라구요.. 포장도 기존 제품과 아예 다르게 제품 이름조차 적혀져 있지 않습니다.. 왜 그런건가요?

★★★★★ 2021-06-07

아이패드 거치시 각도조절이 뻑뻑해서 고정이 잘되네요. 가격값 하는거 같아요!

★★★★★ 2021-04-04

만족도 최상. 본인은 아이패드를 3가지 용도로 사용함. 1.모바일 게임 – 배틀그라운드 원래 해외에서 유명한 자바라거치대 13만원짜리 제품을 이용했는데 12.9인치인 본인의 영롱한 패드의 무게를 지탱하지 못하는 현상이 일어남. 그리고 자바라 특성상 위아래로 패드를 고정해주는데 휨 현상이 은근 걱정 됌. 하지만 본 제품은 게임하기에 최적화된 개개인의 손목 각도를 설정 할 수 있었으며 아래 패드 받치는 부분이 은근 넓어(대략 1.5cm정도 되보임) 흘러내리지도 않음. 2.영상시청 뻔함. 넷플릭스,유튜브 이용에 뭐가 중요하겠나? 앉아보나 누어보나 눈높이에 맞아야한다. 본제품은 높낮이에 자유도가 굉장함. 필자는 대략 두달 넘게 쓰는거 같은데 행여나 힌지 부분이 약해질거라 걱정하지마삼. 영상보다 잠들었다 일어났을때 패드가 추락하는 일 없음. 3 메신저 가끔 영상보면서 여자친구와 카카오톡을 해야할때!! 우리 아이패드 이용자들 무선키보드 하나씩은 가지고 있지?? 위에 패드 거치한 뒤 분할로 영상,카톡 띄어놓고 아래 무선키보드 쏙 들어감. 공간활용 짱. 그냥 너무 좋아서 판매자들 돈 많이 벌고 다음에 다시 살때 회사가 더 좋은 제품을 만들어놓길 바라는 마음에 칭찬을 마구 써봄. 내돈내산

★★★★★ 2021-03-05

아주 쓰기 편리해요

★★★★★ 2021-03-04

사람마다 마감이나 재질의 호불호가 갈리는데 사용한 지 한 달이 지났기 때문에 실사용기를 초점으로 리뷰할까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거치대의 무게가 있다보니 튼튼합니다. 고정도 매우 잘 되며 노트북말고 태블릿 거치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각도를 바꿀 때 매우 뻑뻑해서 고정이 잘 되어 있습니다.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는 아니지만 거치대로써의 역할은 제대로 하니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