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오 전연령 소고기 그레인프리 반려견 사료 리뷰

 

네츄럴오 전연령 소고기 그레인프리 반려견 사료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07 기준)

 

★★★★★ 2021-01-13

잘 받았습니다 배송빠르고 저렴해요

★★★☆☆ 2020-12-19

같은 제품 연어 오리 먹어보구 주문하는데 왜 얘만 사이즈가 더 작나요 너무 작네요…;;; 당황

★★★★★ 2020-12-13

드디어 사료 정착해요!!! 15살쯤 된 노견 치와와(신랑이 키우던 강아지여서 정확한 나이 모름) 저랑은 6년 함께 살고 있어요 좋다는 사료는 거의 먹여봤는데….. 로얄도 먹여보고 나우도 먹여보고 습식사료 등등 사먹여봤는데 다 잘 안먹어서 실패했는데 와!!주자마자 먹어서 감동했어요 육류가 50%이여서 잘 먹는거 같아요 이때까지 사료들이 맛이 없었나봐요ㅠㅠ 크기도 먹여봤던 사료중에 제일 작았어요 1cm정도 작아서 이빨이 거의 빠져서 없는 노견 치와와한테 아주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 전 작아서 너무 좋은데 작은 사이즈 싫어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소형견이기도 하고 사료 싫어해서 먹는 속도가 느려서 한포 사놓으면 불안했는데 소포장 되어 있어서 아주 좋아요 너무 만족해요 위생적이여서 좋아요 언니집 강아지도 11개월 푸들인데 요즘 사료 안먹는다고 해서 먹어보라고 할 생각이에요!!! 먹여보고 후기 달게요 전 더 맛있게 먹으라고 닭안심,무,당근,양배추,파프리카,북어머리 삶은 육수 넣어서 화식 만들어서 섞어주고 있어요 소포장해서 냉동실에 넣어 놓고 주면 변도 아주 좋고 같이 먹이니 좋아요~^^ 사료 안먹는 아이들 도전 해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제소금이 들어가던데 …걱정되서 찾아보니 적당한 나트륨은 필수래요!!! 걱정 없이 먹여야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2-08

체험단으로 받았어요^^ 천천히 써 보겠습니다! ++ 쿠팡 체험단으로 신청하게 됐어요 ! 저희 멍멍이가 쪼끄맣고 생식도 섞어서 하고 있기 때문에 밥이 금방 줄지는 않아요 ㅎㅎ 그래서 종종 당첨 되는 쿠팡 체험단 할 때 쯤 체험단으로 멍멍이 사료를 잘 살펴보고 신청해 보는 편인데 이 제품 너무 좋네요~~ 일단 개 사료 냄새가 심하지 않아요 제가 가끔 사료 잘못 사면 그 개밥 냄새 난다고 하죠,,, 그런 냄새가 아예 안 나기는 어렵죠! 하지만 이 제품은 냄새가 현저하게 없는 편이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저희 집 애기가 쪼꼬매서 얼마 안 먹는다 했죠! 실수로 포대 제품을 사면 습기 먹고 처치 곤란인데, 이 제품은 200 그람 씩 10 봉지가 들어 있어서 소분해서 급여하기가 좋더라고요^^ 알갱이는 작은 편이라 노령견, 어린견들도 먹기 좋을 거 같아요~~ 저희 애는 급여하자마자 달려 들더라고요! 기호도 또한 좋았던 제품이고 다 먹이면 제 돈으로 재 구매 해야겠어요^^ 좋은 제품 체험 할 기회 주셔서 감사해요 쿠팡~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