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 슈퍼소닉 전동 음파칫솔 무선충전거치대 칫솔모2개(구성품: 미국 듀폰사 칫솔모4개) 리뷰

 

토트넘 홋스퍼 슈퍼소닉 전동 음파칫솔 무선충전거치대 칫솔모2개(구성품: 미국 듀폰사 칫솔모4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20 기준)

 

★★★★★ 2021-07-29

좋아요

★★★★★ 2021-05-24

그냥 칫솔질이나 전동 칫솔보다 음파칫솔이 더 잘 닦이고 개운하단 말에 난생 처음 사용해봅니다. 기대 하나도 안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더 좋습니다. 처음 사용할땐 진동때문에 간질간질한 느낌이 낯설었는데, 샤워하면서도 양치 할수 있고, 무엇보다도 대충 칫솔질 하는거보다 훨씬 더 개운한 느낌이예요. 칫솔모도 넉넉히 와서, 한동안 잘 사용할거 같습니다. 정말 강추입니다!

★★★★★ 2021-05-24

음파전동칫솔 드디어 입문했는데요!! 신세계,,, 전 왜 이제서야 알게된거죠,,? 일반칫솔로 할때 못느낀 시원함 드디어 알게되었습니다!! 진짜 양치를 제대로 하는 너낌!!! 후기남긴김에 하나 더 사서 회사에 두고 다닐려고요오>.<

★★★★★ 2021-05-24

가볍게 쓰기 좋은것 같아요 안방 화장실에 두고 쓰는데 양치질 느낌도 편하고 안쪽까지 잘 닦여서 잘산거같아요 갓성비 좋음!

★★★★★ 2021-05-24

살면서 전동칫솔을 처음 써봤는데 역시 일반 칫솔보다는 훨씬 깔끔하게 닦이는 기분이네요. 진동 세기도 조절 할 수 있어 너무 좋구요 칫솔모도 2개 더 주니 가족끼리 정해 놓고 사용하기도 너무 편합니다. 확실히 닦고나면 깔끔하게 닦인 기분이 가장 좋습니다.

★★★★★ 2021-05-24

맨날 일반 칫솔만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음파 칫솔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왜이제야 샀는지 뼈저리게 느껴집니다. 음파칫솔로 양치질 했을떄 치아가 완전 상쾌해지고 뽀드득 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확실히 일반 칫솔과 음파칫솔에 차이가 느껴집니다. 강도 또한 여러가지 모드를 통해 조절 가능하고 칫솔모가 입안 구석구석 닦을수 있도록 잇몸에 맞게 만들어진거 같아서 좋아요. 음파칫솔 사용하니 일반 칫솔은 사용못하겠더라고요^^ 완전 상쾌하고 기분좋아집니다.

★★★★★ 2021-05-23

온 가족 건강 관리에 필수품이란 생각이 들고 디자인이 토트넘 로고와 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일반 칫솔과는 차원이 달라 치아에 강추 제품입니다. 정말 가격 가성비는 최고의 상품이라 강추드립니다.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대만족 입니다 -, 배송 정말 빨라요 -, 권장 양치시간 타이머 기능 있네요 -, 충전량 표시되며 충전도 간편 빠르게 되네요 -, 5단계 조절모드 있었요 -, 음파 진동세정을 경험해 보세요 -, 방수 7등급이라 걱정없네요 -, 정말 토트넘 제품 최고네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