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고양이 스크래쳐 리뷰

 

코멧 고양이 스크래쳐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21 기준)

 

★★★★☆ 2021-08-18

생각 보다 작았지만…아직 애기라……적당히 쓰고 바꿔야죵~~

★★★★☆ 2021-08-17

벽에 착~ 두기 편한데..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네요.. 애기 고양이들이 맘껏 긁기 좋은 크기? 나눔을 해야 하나… 사다 보면 하나 또 걸리겠죠뭐…

★★★★☆ 2021-08-14

다 좋은데 같이 산 코멧 소파형 스크래쳐에 비해 이상한 꼬린내가 너무 심해서 처음 꺼낸 하루종일 코가 고생스러웠음

★★★★★ 2021-08-13

✨제품 자체의 별점은 4.5으로 결정하고 싶어요! 단점도 있지만 고양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제품이라서요ㅠㅠ 비닐 포장 뜯자마자 달려들어서 뿌듯하네요ㅋㅋ 이제품은 아직 체험단 분들 후기가 많던데 전 일반 구매후기에욥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 장점 ⭐️ ☀️ 가성비가 매우 좋음 ! 동일 디자인의 유사 제품들보다 무늬가 이쁘고 가격대비 크기가 더 커요. 가로로 눕혀 놓은 상태라면 4.5키로~5키로 냥이 두마리 올라가서 긁을수 있을 정도ㄷ ㄷ ☀️가격대비 튼튼함.겉면이 두꺼움 배송시의 찌그러짐 외에 사용중에 파손이 일어나기 힘든 튼튼함 ☀️세로로 혹은 가로로 놓을 수 있어서 마치 두개의 스크래쳐 사는 호과ㅎㅎ 총 3면을 긁을 수 있으니 냥이들이 선호하는 방향으로 돌려가며 쓰면 될거 같아요 슬로프 모양중에 이렇게 넓게 나온거 처음 사보는데 반응이 너무 좋음! 애들이 올라가서 미친듯이 긁어요 ☀️가로로 눕혀놓을때는 쉽게 안밀리는게 좋음 거실 중간에 그냥 놓은걸 엄청 긁는데도 안움직이고 그 자리에 있어요 ☑️ 단점 ☑️ ✔️세로로 세워 놓을때는 고양이들이 위로 뛰어오르려고 하거나 일어선 채로 기대면 넘어지기 때문에 벽에 기대놔야함 ✔️배송시 별도 보호 없이 비닐로 와서 외곽이 약간 찌그러진채로 옴. (근데 택배로 스크래쳐 주문해서 상자로 받아도 이런 경우들이 있어서 그냥 써요 ㅜ 크기가 커서 이걸 종이상자에 넣는건 낭비인거 같고 그냥 배송기사님들께서 취급주의를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스크래쳐가 촘촘하지 못한편. 촘촘한 스크래쳐에 비하면 사용기간이 짧을것으로 예상됨 (저희 고양이들은 촘촘한 종류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 이걸 더 신나게 긁긴해요ㅎ)

★★★★★ 2021-08-12

한달반된 아기고양이들이 사용하기딱좋은 사이즈입니다 마음에듭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