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슬리 초고속 진공블렌더 CP57VB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21 기준)
★★★★☆ 2021-08-14
얼음, 잘갈려요. 부드럽고 잘갈리고..맛도 좋네요. 층도 안생기고 거품도 많이 없고…
다만…..소리가….엄청 커요. 우웅~!하면서 시작하는데…저는 생명의 위협이 느껴지는 소리…었어요..ㅠ 정말깜짝놀래서…터지나?하고…정지버튼 반사적으로 누르게되서…제가 써본믹서들중…소리최고입니다…
소리만 빼면…최고에요. 소리에 민감하신분은 피해주세요.ㅎ
★★☆☆☆ 2021-08-10
당장 쓰고픈데 도저히… 뚜껑은 사포?로 문질러져 있고요
본체 접합부?엔 작은 스크레치가 여기저기
그래도 그냥 닦아서 쓰자 싶었는데..
에효
컵손잡이 근처엔 스크레치에 칼날엔 머가 묻은듯?
다이얼엔 지문이…
이 아이는 누가 쓰던게 온건가요…
반품한게 울집에 왔다손치더라도
저같은 덜렁이가 보기에도 영 찜찜해서 원..
검수가 필요해 보이네요
★★★★☆ 2021-08-09
블렌더는 좋습니다.
유리로 사려다가 이 재질로 선회한 가장 큰 이유가 무게와 금가거나 깨지게 되는 상황이 너무 끔찍할것 같아서거든요.
무겁지 않고, 용량 적당하고 , 바닥에 착 잘붙어있고 힘 좋은데도 가는데 흔들림 없고 소음은 뭐 다른 블렌더와비교는 안해봤는데, 이정도로 모터가 도는데 조용하면 그게 더 이상할거란 생각도 듭니다.
기능도 뭐 되게 복잡한거 없이 직관적이어서 간단명료해서 좋습니다.
다만 저는, 받자마자 세척해서 서리태 갈으려고 하는데, 밑에… 빠지게 생긴 칼날이.. 안빠지더군요.
굳이 빼야겠으면 고객센터 연락하라는 말을 보고 칼날분리는 포기했습니다. ㅎ
밑에 본체와 결합부분에 물들어가지 말라고 하니까… 막 위 아래 뒤집어서 뽀득뽀득은 못닦고..
휘휘 잘 헹구는게 끝일것 같아요.
꼭 사용하고 바로바로 헹궈서 세척해야만 하는데 보통 그렇게 쓰긴 합니다.
그리고 설정된 2분 30초까지 다 갈진 않았는데도 곱게 잘 갈아져서 벌써 몇번씩 갈아먹습니다.
조금만 갈아도 이전의 그냥저냥한 믹서기보다 훨씬 괜찮은 주스가 나오네요.
당연히 분리될줄 알앗던게 아니어서 그 점 하나 아쉬워서 별 한개 뺐습니다.
★★★★★ 2021-08-01
저렴한 가격 대비 곱게 잘 갈려요 완전 만족. 그러나 갈 때 시끄러워요. 같은 제조사에서 만들었는데 이 제품이 제일 저렴하더라고요.
★★★★★ 2021-07-29
잘 갈리기는 하나 소음은 상당히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