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시노 원스텝 셀프 뿌리펌 스타터세트 리뷰

 

파시노 원스텝 셀프 뿌리펌 스타터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04 기준)

 

★★★★☆ 2021-06-20

잘 모으는 사람들을 만나면 파마한걸로 생각할 정도의 곱슬머리인데 앞머리쪽이 이마에 딱 붙는 머리라서 항상 고데기나 드라이를 해야되는 머리입니다. 집에서 하는게 큰 효과가 있을까 싶었지만 요즘은 뿌리펌하러 미용실 자주 갈수도 없는 상황이라 한번 해봤슴니다. 확실히 미용실에서 한것만큼의 강력한 볼륨은 안되지만 오히려 자연스러운 정도로 볼륨이 생겨서 뭘 안해도 그냥 자연스러운 앞머리 모양과 곱슬머리와 잘 어우러지네요~!!! 할때는 냄새도 파마약 냄새가 나고 두피가 따끔거려서 좀 힘들었지만 한번 사용으로 고데기 드라이 없이 몇주간이 너무너무 편합니다~ 뿌리가 좀 자라면 다시 할때 또 따가울까봐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한번 더 참고 또 할것같아요!!! 그리고 같이 들어있던 집게가 아주 튼튼하고 신기하게 머리에 잘 고정되어있습니다. 약을 집게에 뭍혀서 머리에 집어야하는데 뿌리에 바짝 잘 집기 어려울거 같았거든요~ 근데 한번만 잘 자리를 잡으면 머리에서 뺄때까지 잘 고정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 2020-10-06

볼륨감이 많이 살아나는건 아니에요. 너무 생머리이신 분들이 주기적으로 부담없이 하시긴 좋을듯 합니다. 눈에 띄게 큰 효과는 없어요!!

★★★★☆ 2020-08-30

괜찮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