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 엑스퍼트 항균 파워 플러스 섬유유연제 본품 리뷰

 

다우니 엑스퍼트 항균 파워 플러스 섬유유연제 본품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7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09 기준)

 

★★★★★ 2021-08-08

고몽축인걸잊고 한바가지투하… 빨래다널고 우엑 냄새너무독해 뭐야하며 잘못삿다후회햇는데 마르고나니 과한냄새는사라지고 냄새너무좋아요~ 역시고농축이냄새가오래가는거같아요 꿉꿉함ㄷㅎ없고 다음번에는 양을좀줄여봐야겟어요 ㅎ

★★★★★ 2021-08-07

가격이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여서 고민을 많이 했지만 구매해서 사용해보니 향균파워 역시 한 파워 합니다.

★★☆☆☆ 2021-08-04

세탁하고 다 마르면 좀 괜찮아질까 했는데 저는 못 품겠네요 ㅜㅜ 저랑은 안 맞아요

★★★★☆ 2021-08-04

받고나서 빨래돌리기전 향만맡았을때는 좋다고 생각했는데… 돌리고나서 잔향은 전혀 다르네요ㅠㅠ진짜 다른후기처럼… 병원냄새나요…아주 진하게요…

★★★★★ 2021-08-04

향: 사실 다양한 종류의 다우니를 써보면서 다우니하면 기대하는 향이 있는 것 같아요. 다우니의 향의 범위 안에서 이질적인 느낌은 아니고 조금 더 상쾌한 느낌이 강한듯해요. 다만 시작은 상쾌하지만 허브나 꽃냄새도 은은하게 나는 편이라…말로 설명하기는 힘든 묘하게 좋은 냄새라 직접 한번 사보시는걸 추천. 기능: 이건 정말 진짜 대박인것 같아요. 다우니 제품중에 기능성으로는 압도적인 것 같아요. 다들 아시겠지만, 다른 섬유유연제를 써봤어도 시간이 지나도 진짜 냄새가 안나고 좋은 냄새만 오래 유지해주는 아이들은 흔치 않거든요. 이 아이는 진짜 냄새 안 나더라구요. 무슨 기술력인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신기해요. 꼭 써보세요…

★★★☆☆ 2021-08-02

새로나왔다길래 구입. 요즘 빨래를해도 굽굽해서 구매했는데.. 향이 어떤분상품평에 동감하네요.. 병원에서 소독약에 섞여나는 섬유유연제향.. 분명빨래전에는 상큼하고 달달한향이였는데 빨고나니 냄새가…별로네요.. 옛날에 울할머니살아생전에 양로원에서 맡아본냄새… 여튼…별로예요 후회중입니다.ㅠㅠ ★★후기- 다우니세제나 퍼실세제같은 향있는세제와 사용시 향이 역하고 병원냄새가 나지만.. 일반 무향세제랑 사용시 괜찮습니다.

★★★★★ 2021-08-01

향이 호불호 갈리나봐요 저는 좋았어요 그리겨 꿉꿉한냄새도 잡아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