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키파 마이키파 베이비 앤 키즈 롤온 리뷰

 

홈키파 마이키파 베이비 앤 키즈 롤온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05 기준)

 

★★★★★ 2021-07-31

약국에서 항상 사다가 급해서 쿠팡에서 시켰는데 아이랑같이쓰려고 키즈용구매했어요~ 아직 사용전이라 효과나 아이가 쓸때 따갑지않은지 모르겠네요ㅋ 괜찮으면 재구매할게요!

★★★★★ 2021-07-16

저희집 1층이여서 모기가 장나누아니에요 이미 몇방 물렷두요 어제 물린데 바르고 그외에도 바르고 잣는대 어쩌다 모기 옶이 잘잣어요ㅠㅠ 아마도ㅠ이거ㅠ발라서 그런듯요 후기에 대부분 체험단 뿐이여서 걱정반 하면서 삿는데 잘산거 같아요~!

★★★★★ 2021-07-04

아이 가방에 쏙 넣어줬어요~ 발라보더니 "시원해~", "냄새좋아~", "금방 말랐어~"라며 아이가 이야기하네요~ 아이의 말대로 시원하고 향기도 좋고~ 끈적임도 없는듯해요~ 아이가 편하게 사용할수있는 크기라서 좋은것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03

초여름부터 비가 많이 와서 모기가 빨리 찾아왔나봐요. 모기장을 해 놔도 애들이 망에 기대서 자니까 영락없이 물려버립니다. 기피제 안전한거 찾고 있다가 마침 체험단에 요거 떴길래 주문해봤어요. 밤에는 모기장에 바르고 나가 놀 때는 얼굴과 손 제외하고 발라주려구요. 냄새 크게 안 나구요. 버물리 볼 형태 같아요. 발리면서 시원합니다. 다리와 팔에 발라봤는데 액체가 볼 따라서 잘 나와요. 애들은 손이 언제든지 눈코 입으로 들어가니 손에는 안 발랐어요. 아이가 스스로 옷에도 발라보고 다리에도 바르면서 재밌어 합니다. 효과는 아직 모르겠어요. 한번 바르고 외출했는데 그때는 안 물렸습니다. 사용해보고 후기 또 남길게요. 잘 쓰겠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 상품을 무료로 받아 작성한 상품평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02

주문일 6월29일 도착일 6월30일 사용기한 2024.04.18까지 향…♡♡♡♡ 편리성…♡♡♡♡♡ 몇일전부터 남편이랑 아들만 머기에 많이 물려서…쿠팡체험단에서 머기기피제를 선택해봤어요 일단 가성비가 좋아요! 만원정도로 3개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패키지가 뽀로로라 4살 아들래미가 싫어하지 않는점도 좋아요! 여기 뽀로로 있네~???하니까 순순히 받아줘요 ㅋㅋ 향은 알코올이랑 과일향이 섞인 향이라 할까… 처음에는 약간 쎄게 느꼈어요. 근데 시간이 지나면 과일향만 남아요. 효과는 이거 바르고 나서는 잘 안 물리나 봅니다! 아들인 경우 머기에 물리고 가려운 부분을 많이 굵어서 농가진이 될까봐 걱정했는데 이렇게 예방할수 있는것 같애서 좋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