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게이밍 마우스패드 리뷰

 

홈플래닛 게이밍 마우스패드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07 기준)

 

★★★★☆ 2021-07-26

가격대비 딱 좋은 제품이긴 하지만 아쉬운건 좀더 두께감이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있게 쓰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2021-07-24

키보드는 수납식이고 해서 팔목까지 오는 큰 마우스 패드필요했는데 잘 맞네요

★★★★★ 2021-06-29

넓어서 좋네요.굿입니다.

★★★★☆ 2021-06-24

우선 사이즈가 커서 마우스를 자유자재로 움직이기가 좋아요 바닥에 논슬립으로 처리되있는점도 좋습니다 블랙색상에 심플하고 네오프렌소재로 부드럽고 좋아요. 두깨도 적당히 있어 폭신하고 사용감이 좋습니다.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23

요즘 재택 근무를 진행하면서 집에서도 컴퓨터로 업무를 많이 보게 됐습니다. 기존에 쓰던 마우스는 손목이 불편에 좀 좋은 마우스를 마련하니 집에 있는 책상에 좋은 마우스가 드드득하며 갈려가나가는게 실시간으로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마우스 패드를 사용해봤습니다. 저는 마우스 감도를 낮추고 휙휙 많이 움직이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패드의 마찰력이 좋아 전혀 밀리지 않았습니다. 얼마나 버티려나 밀어보려고 손가락으로 힘주어 미니 그제서야 조금 밀리더군요. 또 패드의 감촉이 좋아서 부드럽게 마우스가 움직입니다. 걸리는 느낌이나 필요 이상으로 미끄러진다는 느낌 없이 의도한 대로 움직인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만 사진에 15cm자를 첨부했는데 저처럼 크게 움직이시는 분이 아니라면 좀 크다고 느끼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이 부분 참고 바랍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23

게임을 하다보면 시선에 따라 마우스가 많이 움직이게 되는데 작은 마우스패드를 사용하면 마우스가 마우스패드 밖으로 자주 벗어나고는 합니다 일반 마우스 패드보다 훨씬커서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네오프랜 소재로 되어있어서 거칠지않고 매끄러운 재질이라서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두께가 얇은 편이 아니라서 폭신폭신해요 뒷면에 논슬립 처리가 되어있어서 마우스를 이리저리 마구마구 움직여도 패드가 이리저리 밀리지않습니다! 처음 포장을 제거했을때 살짝 본드냄새가 나는데 심하게 나는게 아니라서 냄새는 개봉 후 히루정도면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