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듀얼절전 생활방수 비데 후기

 

홈플래닛 듀얼절전 생활방수 비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09 기준)

 

★★★★★ 2021-08-09

아이들과 부산여행을 갔는데 숙소에서 비데를 사용하더니 집에도 있으면 좋겠다며… 숙소 침대에 누워 폭풍 검색을 시작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스텐레스 비데봉이 었어요. 그다음은 교체가 필요없는 필터였죠 똥꼬 닦는데 굳이 무슨 정수기 필터까지… 그리고 어린이 기능이나 쾌변기능정도는 있으면 좋겠다 싶었죠 숙소에 있는건 브랜드가 있는거였거든요 그런데 역시나 홈플레닛에 원하는 기능 다있는 제품이 있네요 브랜드가 없어도 로켓이라 언제나 문제가 있으면 반품이 되죠 우선 시키고 봅니다. 착좌해 봅니다. 하… 이가격에 왜 진작 안샀을까하는 생각이 밀려옵니다. 쾌변기능… 하… 살짝 변비였는데 물들어와서 같이 빠져나갑니다. 하… 우선 하나 사서 바깥화장실에 설치했는데, 하나 더 삽니다. 안방화장실에 설치하려고 말이죠 부부 모두 필요성을 못느꼈는데, 잘 쓰기 시작하네요 아이들도 신나서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물나오면 꽥꽥 소리지르며 좋아합니다. 스텐레스봉과 자가청소기능과 생활방수는 무조건 챙기세요 참.. 설치하는데 저는 15분 걸렸습니다. 스패너까지 같이와서 공구함 열지도 않았습니다. 이제 비데를 월1만원 렌탈하는 분들은… 하하 완전 ㅎ ㄱ 가 되는거네요 강력 추천합니다.

★★★★☆ 2021-08-08

상품이 저 렴 하고 좋음

★★★★★ 2021-08-05

당장사셈 설치 매우쉽고 가성비 갑입니다

★★★★★ 2021-07-31

가성비 좋은 저렴한 비데 찾으시는 분들 사세여!! 두번 사세여!!! 자취를 하게되서 렌탈 비데 알아보다가 1년만 렌탈하긴 좀 애매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 깔끔하고 설치도 뚝딱 했답니다 !

★★★★☆ 2021-07-28

후기에 10분이면 설치한다길래 반백 아줌마인데 도전해봤어요 전 영상만보고 따라했는데 영상속 부속품과 동봉된 부속품이 달라서 이것저것 바꿔 껴보느라 애먹었네요ㅠ 거의 25분정도 걸린듯요 근데 다 설치하고나니 어이없게도 시트커버에 설명이 잘 돼있더라구요ㅎㅎ암튼 비데를 들 힘만 있다면 누구나 설치 가능합니당ㅋㅋ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가성비는 좋은듯 해요 다만 T밸브기 플라스틱이라 오래 사용못할것 같은 아쉬움이 드네요

★★★★★ 2021-07-25

조금 약해보여서 걱정했는데 막상 설치하고보니 깔끔하고 너무 예뻐요 먼저번엔 현대수동비데를 설치했는데 너무 약해서 금방 금이가고 흔들리고 부서졋네요 이번에는 오래 잘 썻으면 좋겠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