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세라믹 에어 스타일러 리뷰

 

홈플래닛 세라믹 에어 스타일러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23 기준)

 

★☆☆☆☆ 2021-08-19

브러쉬로 되어 있는 건 나름 쓸 만하지만 롤브러쉬는 최악이네요 머리카락을 감고 고정이 좀 되어야하는데 전혀 안됩니다 감겨지지도 않아요 스타일링 전혀 안됩니다

★☆☆☆☆ 2021-08-16

저는 이 상품 중고로 구매한 거 아닙니다. 아무리 저렴한 제품이라도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새 제품을 구매하는 겁니다. 그런데 제품 불량 문제도 아니고 브러시 부분에 떡 하니 끼어있는 머리카락이라니요… 누가 봐도 누군가 썼던 제품이고 중고인 건 둘째 치더라도 머리카락이 끼어있는 채로 다른 구매자에게 판매하는 건 관리가 너무 소홀하고 무책임한 거 아닌가요? 기존 사용자도 머리카락이 끼어서 아예 뜯어버린 것 같은 게 머리카락이 제품에 아예 엉키고 끼어버려서 제가 제거할 수도 없었습니다. 다른 상품은 기스가 나있더라도 부품이 덜 와도 별로 신경 안 쓰는 사람이었는데 이 머리카락은 너무 불쾌하고 경악스러워서 도저히 쓸 수가 없습니다. 다시는 구매할 의향 없습니다. 실망입니다.

★★★★★ 2021-07-23

홈플래닛 세라믹 에어 스타일러 !   헤어스타일링과 모발 건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정말 머스트 헤브 잇 아이템이네요   어떠한 길이던 머리는 살짝 젖은 상태에서   스타일링하면서 말려줘야 컬도 이쁘게 나오고   스타일링을 잘 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건조를 하면서 동시에 스타일링 할 수 있는계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4단계 온도 조절에 브러쉬 교체도 굉장히 간편하구요   사용감이 굉장히 편안하네요 ㅎㅎ   또 360도 회전식 코드라서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도 좋네요   만족합니다 !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2

헤어스타일링과 모발건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네요 특히 브러쉬의 종류가 3가지가 되는데 그만큼 다양하고 스타일링에 맞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원하는 스타일을 손 쉽게 연출 할 수 있게 되어서  아주 좋습니다 브러쉬 교체 또한 버튼으로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하고 그리고 온도 조절이 4단계로 조절을  할 수 있어서 모발 상태에 맞춰 사용 가능하며 디자인이 심플하고 그립감  불편하지 않고 360도 회전식 코드로 사용 할 때 꼬임을 방지가 되어  편리하네요 가성비도 좋고 만족합니다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