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라인 2in1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고급형 사용기

 

셰프라인 2in1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고급형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30 기준)

 

★★★☆☆ 2021-08-02

와플기는 처음인지라 너무나도 조심스럽게 구매하게 된 셰프라인~ 그런데말입니다 이게 무슨 왜 이렇게 고약한 냄새와 함께 연기가 여기서 저기서 마구마구 스멀스멀 나오는건지 너무나도 무서워서 어찌할바를 몰랐습니다 저에게 온 이 와플메이커만 그런건지 아님, 모든 제품이 다 이런건지 알수는 없지만 너무 놀라서 아침부터 혼비백산~ 한참의 시간이 지나니 냄새도 연기도 사라졌지만 너무 놀란 가슴은 어찌할바를 몰라서 ㅠㅠㅠㅠㅠ 혹시라도 제품에 이상이 있는거라면 맞교환 가능할까요?

★★★★☆ 2021-07-05

와플기가 워낙 많으니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디자인 사이즈 각양각색이라 엄청 고민스러웠지만 선택기준은 역시 디자인을 피할수 없었고 마땅한 가격이였습니다. 고급스러운 색상에 외관은 사진으로는 좀 더 견고한 느낌이였지만 실물은 그것보다는 쪼~금 덜하네요. 하지만 총체적인 디자인은 90점 이상은 됩니다. 내부 팬을 갈기도 쉬워 사용방법도 만족합니다. 쓸데없이 여러종류의 프레임을 원한게 아니라 깔끔한 두가지는 지퍼백에 보관도 용이합니다. 사용해 본 후기 뚜껑을 누를때 뜨거워서 행주나 오븐장갑을 사용해야 하고 성질 급한 탓에 예열이 어쩌구 하는데 그건 처음 예열할때 문제고 와플을 두세개 구울때 당췌 예열과 본열 의미를 알수 없으나 구워 먹는데 이상은 없습니다. 와플팬은 다 그런줄 알았던 저의 착각인지 자동으로 타이머 기능은 없어서 대락 3분 정도 타이밍에 꺼내줘야지 안그럼 탑니다. 아래팬에 고인 버터가 아까워 뒤집었다가 막 줄줄 새서 일거리 만들었습니다. 뒤집는건 아닌가봐요. ㅜㅠ 미니버터 생지는 4개까지 한번에 구울수 있고 워낙 크로플에 대한 사용 목적이 심플했던지라 전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라면 구매각입니다. 색상이 블랙도 있으면 좋겠어요.

★☆☆☆☆ 2021-06-23

잘못된 제품인가요? 식빵하나굽기가 이렇게 오래걸리면 두식구 같이식사못할것같아요 ㅠㅠ 싸이즈는 왜케작아요? 잡고있는 손보고 그정도는 되겠지했지만 사진보다 훨씬작아요

★★★★★ 2021-06-21

친구 생일 선물로 해줬습니다 좋아하네욤~!

★★★☆☆ 2021-06-17

바디는 스틸인데 반해 잠금장치는 플라스틱이라 그런지 두번째 사용할때 부러졌어요!ㅠㅠ 가열할때 본체가 너무 뜨겁고, 잠금장치도 파손되어서 지금은 장갑끼고 누르고 있어요!! 잠금장치를 같은 스틸로 바꾸면 더 좋을듯해요!! 디자인은 맘에 쏙~~ 들었는데…아쉬워요!! (크라상 생지를 이용한 와플을 만들다보니 눌러주고 잠거야 하는 것 때문에 강도가 약한 플라스틱이 파손된 듯 하네요!)

 

 

You may also like...